티스토리 뷰

 

간단하게먹기좋은 주먹밥 종류도다양하네!

항상 오늘 점심은 뭐먹지?? 고민이잖아요

그러다가 간단하게먹기좋은 주먹밥으로 점심결정!

종류도진짜다양하더라구요!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있음

못고를듯.....ㅎㅎ

흘리지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마이컵도 있구요!

오니기리외에 라면, 우동 등 면 종류도있어요!

저희는 크래미날치알이랑 매운 떡갈비

그리고 김치참치

요렇게 주문했어용

원산지 표시도 아주 잘 되어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당^^

음식이 나오면 선반으로 찾으러가고 

먹고 난 뒤에는 선반으로 그릇 가져다주시면됩니당!

쿠폰도 있었는데 17년 부로 종료되었네용^^

짜잔~~~

깔끔하게 먹기좋게 4등분해서 주신답니당

입 큰 저는 한 입에......ㅎㅎㅎㅎ

저는 특히나 크래미날치알!

요게 고소하고 맛있어서

엄청 좋아해요

갈때마다 간단하게먹기도좋고

또 맛있어서 즐겨먹는답니당

 

주말 간단한 점심 주먹밥, 오니기리어떠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