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벅지살빼기(여름단기간다이어트)

 

허벌라이프 윤쑤언니입니다!

오늘은 우리 고객님들이

한달만 빌려달라구 하는 저의 다리....><

 

 하지만 허벌라이프 만나기 2년 전만해도

저의 허벅지는 진짜 코끼리저리가라였거든요

허벅지살빼기 어떻게하면

성공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해요! 

이렇게 짧은 반바지를

제가 입어볼 줄 몰랐어요~ㅎㅎㅎ

이 바지도 막 헐렁해서

살때 옷가게 언니가 제일 작은사이즌데

안맞아서 어떻하냐구... 막 걱정했었어요

세상에낰ㅋㅋㅋㅋㅋ

바지 XL도 겨우 입고, 막

허벅지안쪽 다 터져서 맨날 몇번못입고

다시 바지사고 그랬었는데

허벅지살빼기 성공했더니

제일 좋은게 여자들 모든 분들의 소망이잖아요

옷가게가서 진짜 마음에드는거 아무거나입는거

사이즈생각안하고!

제가 지금 그렇게 되서 넘 좋아욥!!

이렇게나 답없던 다리가

그것도 예쁘게 라인생기면서 빠진 이유는

진짜 건강하게 #허벌라이프 만나서

허벅지살빼기 성공해서 인 것 같아요~

거기다가 체력이되니까

틈틈히 하;체운동도 할 수 있게 되어서좋았어요

진짜 저질체력이라서 좀 만 힘들면은

막 토하고... 그랬거든요,,...ㅠㅠㅠ

앉아있어도 허벅지가 완전 눌려가지고....ㅎ

이랬는데 어떻게 저 자신감으로

다녔나몰라요... 어려서그랬는가봐욬ㅋㅋㅋㅋ

저때 #허벌라이프 알았으면은

20대 초반은 더 예쁘게 보낼 수 있었을텐데

안타깝지만...

지금이라두 이렇게 만나게 되어서 넘 좋아요^^

제가 했던 건 진짜 매일

건강하게 식단을 잘지켰어요!

저도 처음에 이렇게 코치님을 만나서

다이'어트 시작하게되었고!

그게 딱~ 2년전에

여름단기간다이어트 찾는

5월이었거든요ㅎㅎㅎ

아침, 저녁으로 맛있게

쉐이크 먹으면 살빠진다는말에

이렇게 맛있게 먹는데살이빠지나?하면서도

이왕하기로한거 잘지켜보자해서

한달 10KG빼고 

그 어렵다는 허벅지살빼기도 성공!

 

그리구 매일 앉아있던

전직 서비스직 일하면서

다리가 진짜 퉁퉁붓고

매일 아프고 저리고

혈액순환이 안되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근데 물을마시나?생각해보니

그것도 아니었더라구요~ㅠㅠ

 

요즘광고하던데

다.짜.고.짜

진짜 다 짜고, 짠거, 맵고 자극적인거

배달음식으로 밥먹고, 물안마시고 앉아있고

최악의 3종세트로

허벅지살찌우는데 한 몫 했져....ㅎ

 

그러다가 물을 건강한 5가지 허브가 든

허벌티로 바꿔서 마셨더니

물마시는게 넘 쉽고~ 잘마셔져서

좋더라구용!ㅎㅎㅎㅎ

처음에는 화장실은 자주가서 힘들었는데

화장실은 자주가야지 노폐물도잘빠지고

살잘빠진다는말에 물 더 열심히마시고

화장실 자주갔어요!

 

순환이 잘되니까

허벅지살빼기도 성공하고 좋았어요^^

이렇게 제가 성공하고

여름단기간다이어트 했던거 그대로 알렸더니

호주에서도 같이 다이어트를~!!

진짜 넘넘 신기한 것 같아용^_^

그리구 진짜 코끼리같았던

제 허벅지가 이렇게

예쁘게 살빠지게 된 건

진짜 이 알로에겔덕분~!!!

완전 대박이에욬ㅋㅋㅋㅋㅋㅋ

진짜 엄마가 그러시더라구요

니 허벅지가 살빠질줄몰랐따고....

니 허벅지빠지면은 다른사람들은

진짜 다~

살 더 잘빠지고 예뻐지겠다면서.....ㅎㅎ

 

이렇게 예쁘게

허벅지살빼기성공한 저랑

허벅지살빼기 에 대해서 같은 고민을 가진

많은 분들에게

저의 이야기해드리면서

함께 다이어트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_^

 

꼭!!!! 저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함께해서

여름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해봅시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