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식단관리 효과후기:)

 

 

안녕하세요^^

@경화코치 입니다!

오늘 처음이라 떨리긴하지만

제 스토리 간단하게 공유하고갈께용^^!

 

저는 전직 서비스직에서 일을했습니다

처음에는 돈을 많이 벌고싶어 서비스직을 택했지만

제가 생각하는 서비스직이랑 너무 달랐고

서비스직이지만 매장에서 판매를 하기보다는

창고에서 막노동을 하는일이 더많았답니다

 

 

그 결과 노동의 대가로 잦은 술자리에 새벽까지

술을 먹고! 2~3시간 자고 다시 일하고!

반복적인 생활을하다보니 젊은 나이에

관절에 염증이 생겨 눈이오면 아프고 비가오면

아팠던 저는 병원을 다니면서도

굴하지않고 염증에는 알콜로 소독을

해야한다며 또 똑같은 반복적이 생활했던 저는

하루가 무의미하더라구요!

 

 

그찰라 친구를 통해 핏클럽을 소개받았구요

핏클럽을 통해 운동을 하던중 작은 hom이 있다는말에

그냥 한번들어서 나쁠게 뭐있겟어하는 마음에

hom을 듣게 되었구요 듣고 난뒤

욕심이 많았던 저는 큰 사업 비전을보게되었답니다

그 큰 비전의 이유는 당시 코치님께서 

사업을하기위해서는 sp라는 자격취득이

큰 혜택을 받을수있는 자격이라고 하시며

500만원 명품가방을 하나살래

500만원 허벌라이프에투자해서 수입을 벌래

라는 말에 서비스직에서 일을 하던 저에게

크게 와닿았답니다 왜냐 명품가방을

하나 사려던참이였거든요ㅋㅋㅋㅋㅋ

 

그말에 바로 명품가방을 포기하고 작은수입이라도

나에게 온다면 이라는 생각으로 사업을 시작했구요

 

 

저는 사업의 비전을 먼저 본 뒤 제품의 효과를 받답니다

사업을 하기위해서는 허벌라이프의 제품을 먼저 알아바야했고

제가 먼저 먹기시작했답니다

 

 

그 후 자연스럽게 술과는 멀리하게 되었구요

운동을 자주 할수없는 저는 한달동안 식단관리만 받으면서

하루 한병 알로에겔을 먹으며 한달 5키로감량과 함께

하체비만으로 고민이였던 저에게 엉밑살과 함께

하체살이 많이 빠졌어요 아마 체지방 5키로가 하체살에서

다 빠져나간듯하네용^^~ㅋㅋㅋㅋㅋㅋ

 

그 이후 오프라인을 운영하면서 유지식 으로 했던 식단이

3키로 감량을 더 하게되었고 총 8키로를 감량했답니다^^

 

그리고 저의 최고의 고민이였던...관절들이

제자리로 돌아왔고 이제는 눈이오든 비가오든 관절이

아프지않아 너무너무 좋답니당><


처음에는 허벌라이프에 허짜도 몰랐던저에게

이런 기회가 찾아와 서비스직에서는 상상도못했던

저의 시간들이 점차 생겨났고 건강도 챙기고!

 

 

지금은 핏클럽을 운영하면서

젊은 나이지만 사장님이라는 소리도 듣고있구요ㅋㅋㅋ

해외를 한번도 가보지못했던 저에게 1년에 한번씩

해외를 나갈수있는 기회가 생겼고 저만의 시간을

활용하면서 즐겁게 돈을 벌며 생활하고있답니당ㅋㅋ

 

특히! 핏클럽도 핏클럽이지만 온라인으로도

수입이 생기니 너무 신기하면서 재밌더라구용^^!!


지금 감량이나 증량을 하시는분!

코치님 말만 잘듣고 따라간다면 무조건

원하는 결과 찾으실꺼예용^^~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수입의 기회까지

얻을수있으니 더 궁금하신게 있따면

담당코치님께 물어보셔서 얻고싶은기회 모두다

얻으시길바래용^^!

 

이상 제 스토리는 여기서 마칠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