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내 최애찜닭은 공주찜닭!

하루저장 2018. 4. 19. 21:20

 

내 최애찜닭은 공주찜닭!

진짜 대박 맛있는 공주찜닭

우리동네는 없어서

친구들 만나러갈때만 먹을수있다는....ㅠㅠㅠㅠ

진짜 슬프지만!!!

공주찜닭 맛볼수있다는게 어딥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완전 내 최애찜닭!!!!!

공주찜닭 대자로!!!!

여자 3명이면

당근 대자 다 먹어야되는거 아닙니까?

우린 위대한여자들....ㅎㅎㅎㅎ

당면까지 촥~ 넣어서 먹음

완전 대애박~!!!!!!

순한맛, 보통맛 중간의 맛으로!!!!

공주찜닭 살짝매콤해서

맛조절 잘하셔야됩니다요~

짜잔~~~~

저희는 집에서 먹을꺼라서

포장해왔는데

야채와 당면은 따로 들어있고

닭은 반 조리상태라서

한번에 넣고 푹~~~ 끓이면 끝!!!

캬 완전 닭다리 실한거보소

최애찜닭이라 할만하죠?ㅎㅎㅎ

진짜 국물도 넘 맛나고

당면까지 같이먹음대박대박

안에 떡도 맛있고 감자도 맛있고

양파도맛있고 맛없는게엄슴ㅠㅠㅠㅠ

크 내사랑 당면!!!!!

진짜 찜닭에 당면은 사랑입니다용

추가로 더 넣어서 먹고싶은맛

그 맛이 바로 최애찜닭 공주찜닭이져!!!

진짜 동네에 공주찜닭있으신분들은

복받으신거에여ㅠㅠㅠ

 

완전 최애찜닭! 강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