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령시 근처 맛있는 어탕집 원조어탕

 

안녕하세요^0^

다들 평일 잘보내시구 계시죠☞0☜

저는 오늘 이른 점심을 먹으며!

블로그와 함께 평일을 보내구 있답니다^0^

현대백화점 뒷편 약령시쪽에 있는

원조어탕! 어탕맛집에 다녀왔는데요!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뜨근뜨근한

보양식이 땡기는 날!

어탕 한그릇이라면 최고죠!

 

 

무슨..성당바로 옆쪽에 있는 곳인데요!

주차장은 따로 없구요 ㅠㅠ

옆에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될꺼에용

주택가 처럼 소소하지만 먼가

맛집 일꺼 같은 느낌이 드는 간판!이죠?ㅋㅋ

 

 

들어가는 입구!

어탕국수, 어탕해장국, 어탕손수제비

사진상으로 바로 볼 수 있는

메뉴판들!

 

 

그리고 입장!

들어가니 정말 가정집처럼

되어있더라구요!

마치 할머니 집에 온듯한 느낌 이랄까요?ㅋㅋ

앉자마자 보이는 메뉴판!

우선 저는 어탕손수제비 ㅎㅎㅎ

주문 완료!

 

 

오늘은 혼자 왔기에..

이모님께서 익숙한 동그란 쟁판과

음식을 통째로 주시더라구요 ㅋㅋ

음~ 정감있어요 !

소소하지만 일상에서 잘 먹지 못했던

밑반찬들!

 

 

근접샷을 찍고 싶었지만..

많이 흔들려서 실패작ㅠㅠ

하지만! 정말 걸쭉하면서도

맛집 인정입니다!

어탕집은 찾기 힘들어 몇군대

가보지는 않았지만

먹어본중 제일 맛있었답니다!

걸쭉하면서도 칼칼하면서!

담백한 맛! 딱 제 스타일이였답니다!

골목사이에 있는 곳이 찾기는 조금

힘들 수 있찌만!

추운겨울 몸보신 하러 한번 가보세요^0^

후회 하지 않을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