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언컨대 가장완벽한 핵스테이크

 

단언컨대 가장완벽한 핵스테이크

대구 동성로 중앙파출소 근처에 위치해있는

이곳! 가장완벽한 곳이라네용ㅋㅋ

 

생긴지 얼마 안됬는지 작지만

깔끔한 인테리어!!

 

 

미니덮밥 출시!

가성비 최고인듯

요즘 어디서 한끼식사를 이가격에...ㅋㅋㅋ

간단하게 먹기 딱 좋은곳인듯합니당!

 

 

제가 주문한 스테이크컵밥!

밑에는 콜라~!

조금은 작아보이는 양이였지만

이곳에 고기 밥 야채 컵에

깊이가 깊어서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쁨........

야채도 싱싱하고  보기좋은떡이

맛도 좋다고 ㅋㅋㅋㅋㅋㅋ

정말 이가격에 스테이크라니

단언컨대 가장완벽한 핵스테이크

탄생입니당 ㅋㅋ

 

 

다양한 메뉴가 가득가득!!!

고기 추가도 가능하구요!!!!

들고다니면서 먹기도 좋고~

앉아서 먹고 가기도 좋공~

 

오늘 한끼는 맛있게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