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벅지단기간에빼기 드디어성공했다!

뚠뚠이의 나....

진짜 하체비만이 너무 심해서

막 좋다는거는 다해보고

안먹고, 막 운동도 엄청해보고

그랬는데도 안빠지고

오히려 계속

늘어나더라구요ㅠㅠ

왜그렇지? 진짜몰랐어요

왜살찌는지! 그러다가 너무 고민하니까

막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알게 된 허벅지단기간에빼기

드디어성공했어요!!!!!><

진짜 처음에는 뭔지궁금하고?

이게 진짜 내허벅지살을 빼줄까

고민도 엄청하다가

윤쑤언니한테 연락했어요~ㅎㅎ

근데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어찌나

내 마음을 잘아는지

진짜 언니도 그랬다구~~~

오랫동안이야기하고

그러면서 진짜 나한테 맞는!

허벅지단기간에빼기 알려주셨어용^_^

진짜 이렇게 반바지,

딱붙는 청바지 이런거 입어본적이없는데

진짜 허벅지'살빠지니까

행복하게ㅠㅠㅠ 다 입을수있고

진짜 넘넘 신기해요!ㅎㅎㅎㅎ

윤쑤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진짜 그대로~ 따라하니까

허벅지단기간에빼기 성공했어요^_^

아침을 안먹었었는데 저는

아침을 이렇게 맛있게 단백질챙겨먹구

저녁두 퇴근하고와서

꼭!!!! 요거먹었어요><

약속은 진짜 거의안잡고

딱!!!! 해볼려구 엄청노력했지요~

윤쑤언니가 맨날 연락해주니까

힘든게있어도 이야기하고

넘 좋더라구요!ㅎㅎ

쉐이크먹으니까 안굶어서좋고

너무맛있어서~><

다이'어트가되나?싶을정도로맛있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진짜 수시로마신

물!!!!!

언니가 챙겨준예쁜물병에다가

매일매일 수시로 마셨어용~

물을 많이안마시고 맨날

맥주나 콜라!!!! 늘 먹어서

물마시는게 힘들었는데

언니가 권해준 허벌'티로마시니까

수시로맛있게마셨어용

맛있게먹는게최고~~~~ㅎㅎ

 

그리구 진짜!!!!!!!!!!

허벅지단기에빼기 제일 좋았던

알'로에겔~~~

이게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왜몰랐져?ㅋㅋㅋㅋㅋ

무조건굶거나, 운동으로ㅠㅠㅠㅠ 그랬는데

진짜 이거마시니까

허벅지말랑말랑하니

쑥~~~빠지는게 눈에보이는거에요!

너무신기했어용ㅎㅎ

 

진짜 윤쑤'언니가 같이해주니까

어렵지않게 허벅지살'빼기

성공했어요!!!!!ㅎㅎ

넘넘 행복하고 진짜 지금은

몸도 넘 가볍구 유지도잘하고있어요~><

진짜 허벅지단기간에빼기

윤쑤'언니랑

꼭 해서성공하세여!!!!!ㅎㅎㅎ

 

코치언니 인스타랑 본사정품주소에용><

 

https://www.instagram.com/_yunssu_/

https://www.goherbalife.com/yunssu/k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