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알로에겔 먹는시간과 방법공유해요

 

 

#허벌라이프알로에겔 #알로에겔먹는시간 #알로에겔먹는방법

진짜 하체비만으로

엄청 스트레스받던 전데여

이제는 완전 고민타파!!!

허벌라이프알로에겔만나서

완전 용됐어옄ㅋㅋㅋㅋㅋ

진짜 대박이져?ㅋㅋㅋㅋㅋㅋ

제 다리보고 엄마가

정말정말 진짜 놀래요

어떻게 저 다리가 이래될수있냐며

그 방법 같이 공유하고싶어요!^^

진짜 제가 주변에 늘 추천하고

살안빠지는 친구들한테

진짜 꼭!!! 먹어보라고~

그리고 막 빨리 살빼고 싶은 친구들도

꼭!!! 먹어보라고 이야기하는 알로에겔

허벌라이프알로에겔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허벌라이프알로에겔 먹는시간과 방법

그냥 먹으면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코치님이 알려주시는 방법 그대로~

먹었더니

바지사이즈가 30에서 25까지 줄었어여

진짜 대박이져?ㅋㅋㅋㅋㅋ

XS사이즈 입어요 지금은~><

그래서 이렇게

허벅지 정말정말 얇아지고

다리라인이 대박 예뻐졌어요

이제는 왠만한 바지, 옷

다!! 입을 수 있어서 넘넘 좋아요^^

알로에겔먹으면서

진짜 도움 많이 받았지만

알로에겔만먹어서 된게아니라

몸에 좋은 영양이 가득가득!

채워져서 가능한 것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하고

완전 맛있는!!! 쉐이크먹으면서

칼로리를 낮추고

점심은 진짜 건강하게 코치님이 알려주신대로

챙겨먹었어요!

늘 같은시간에, 같은 패턴으로 먹으려고

엄청 노력햇어요~ㅎㅎ

짜잔~~~~

요렇게 어디 나갈때도

빼먹지않고

챙겨간 쉐이크!!!!

어디가서든 물만있으면

먹을 수 있으니까

그게 더 편하고 좋았구,

다이어트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그리구 늘 수분보충하고

수시로 마셨던 허벌티~~~

허벌티가 진짜 넘나 맛있어서

술술 잘마셨어요!ㅎㅎㅎ

물을 많이 마시니까

다이어트한다고 먹는 양이 줄어도

화장실도 시원하게 잘가구~~

피부도 좋아지는게 느껴졌어요^^

 

정말 내 일처럼, 내가 하는것처럼

챙겨주시는 코치님 덕분에

이렇게나 예쁘게 하체비만 탈출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진짜

저처럼 고민하고,

예전의 제 다리같은 분들

꼬꼭!!!!! 우리 코치님과

 알로에겔효과 보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