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다이어트 ☆ 겨울철이살빼기더쉽네!

 

#단기다이어트 #겨울철살빼기 #다이어트

진짜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라고하잖아요

요즘은 막 남자들이 더 관리하고

그래서 뭔가 나는 더 날씬해야될꺼같고

ㅠㅠㅠㅠㅠㅠ

근데 식욕은 주체가 안되고... 하....

이래서 안되겠다싶어

단기다이어트 를 결심!!!!!

꼭 성공하고 싶어서 진짜

뭐하지? 어떻게하지?

직장다니면서 쉽게 할수있는거

찾아보다가~~~~

식단조절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찾았지요!!!!!!

그랬더니

한달만에 -10KG

진짜 대박이져?ㅠㅠㅠㅠ

저도 제가 이렇게나 살빠질지몰랐어요

진짜 엄마가 제일 좋아하고

놀래더라구요.....ㅎㅎ

단기다이어트 계획대로하니

어렵지않고 쉽게 할 수 있었어요^^

그리구 겨울철이살빼기가 더 쉽더라구요!

반신반의하며 찾아본 다이;어트 중에

진짜 관리도잘해주고

다들 예쁘게 살도 잘뺐다그래서

믿고 연락 해 본

윤쑤언니!!!

 

처음에 상담도 잘해주시구~

꼼꼼하게 이것저것

저한테 맞춰주셔서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ㅎㅎㅎ

눈뜨자마자!!!

위랑 장이 별로 좋지않은 저는

알로에'겔 마시면서 속을 코팅하고~

아침, 저녁으로는 맛있게

단백질쉐ㅇㅣ크먹구용~~~

또 배고플때마다 간식으로도 먹었어여!!!!!

특히나

지방도 진~짜많고ㅠㅠㅠ

단기다이어트 를 원했던 저에게

윤쑤언니가 특히나!!!

강력추천해주셔서 먹게 된 듀;오~ㅎㅎㅎ

듀;오는 진짜 대박!!!

저녁에 먹으니 배도 엄청불러서

야식생각도안나고 넘 좋더라구용^_^

진짜 전에는 입으면

꽉~ 끼던 원피스가 헐렁하더라구요

일부러 막 살찌니까

라인들어간거못입겠어서 산 원피슨데

지금은 완전 커져서 이거 입음 여리여리

넘 행복해요~ㅎㅎㅎㅎ

평소에 물도 잘 못마시고

거의 콜라? 맥주? 그런걸로 마셨는데

물을 잘마셔야된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요 맛난 허벌티

수분보충햇어요~ㅎㅎㅎ

그랬더니

물도 정말 잘마실수있게되고

많이 마셔도 잘넘어가더라구요!

물 잘마시니까 살도 더 잘빠졌어용^^

그리구 다량영양소도 중요하지만

미량영양소가 진짜 중요하다는걸

윤쑤언니가 매일 알려주는

영양정보에서 알려줬어여!!!!!!!

그래서 좀 더 내 몸에 맞는 영양소들을

잘챙겨먹었어요~ㅎㅎㅎ

 

가끔씩 회식하거나, 외식할 일 있으면

더 잘챙겨먹구!!!!

그랬더니 단기다이어트

쉽게 성공할 수 있었어요~ㅎㅎ

 

진짜 이때까지 했던 다이어트 중에

쉽게했고, 혼자하는게 아니라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알고 먹으니 진짜 좋더라구용^^

 

진짜 단기다이어트성공하고

넘넘 좋아요~ㅎㅎㅎ

겨울철살빼기 진짜 쉬우니

옷 더 얇아지기 전에 꼭 단기다이어트성공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