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낙곱새는 여기가 진리!!! 칠곡꽃바위낙지^_^

진짜 제가 넘나 사랑하는

낙곱새 맛집!!!!!

점심특선으로 먹고왔어요~ㅎㅎㅎ

주말도 가능하고 2시 전이면

점심특선된답니당^^

짜잔~~~~~~

맛있는 메뉴들이 가득가득!!!!!

산낙지가 있고,

일반 냉동낙지가 있어용

얼큰하게 먹으려면

미리 이야기하면된답니당^^

저는 점심특선으로~~~

낙곱새전골 2인분

얼큰하게 주문했어용^^

2인분에 12,000원 진짜 괜찮죠?ㅎㅎ

따로 밥 주문은 안하고

당면사리추가했어용!!

낙곱새와 같이 먹을

밑반찬이나옵니당

저는 무말랭이가 참 매콤하니 맛나용!ㅎㅎ

곤약도 맛나구용!~~~

짜자잔~~~

당면이 추가된 낙곱새전골

나왔습니당!!!

완전 맛나보이져ㅠㅠㅠㅠㅠ

당면이 추가되서 훨씬 더!!!

푸짐해보인답니당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끓이고나니

완전 대박.....

얼큰한 냄새에

빨리먹고시펑용

내 사랑 당면도 완전 짱짱 많이 들었어여!!!!!!

특히나 고소한 곱!!!!

곱창이 쫄깃쫄깃하니

진짜 얼큰한 국물이랑 먹으면 맛나답니당!ㅎㅎㅎㅎ

캬~~~~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져?ㅎㅎㅎㅎ

마무리로 아주 딱!!!!

이거는 진짜 이 집만의 낙곱새국물에

김치랑 부추넣고 볶아서

정말 맛있어서 꼭!!!! 먹어야해요!

 

진짜 추운날씨에 딱 잘어울리는

낙곱새는 여기가진리!!!

칠곡꽃바위낙지 넘나 잘먹었습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