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장도, 배달도 넘나 맛나는 봉수아피자!!!!

오랜만에 오빠랑

피자가 넘 먹고싶어서!!!!!

동네에 새로 생기고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했던 봉수아피자~ 먹었어용

배달할려니까 메뉴가 많고

뭐시켜야할지몰라서

매장으로 방문했지용!

우왕 피자 그림만봐도

넘나 맛나보임ㅠㅠㅠㅠㅠ

주인분한테 물어보니

피자 도우를 선택하고~~~

위에 토핑고르면 된다고하셨어요!!!!

저희는 토핑을 반반하고싶어서

불고기랑 하와이언!!!

파인애플 같이 해서

안섞고 아예 반반으로 해주신다더라구용^^

도우는 치즈바이트로!ㅎㅎㅎ

사장님이 서비스로주신

코카콜라!!!!

감사합니당ㅎㅎ

사진열심히찍고있으니 요렇게

콜라도주시고 헤헷

피자가 나왓습니당!!!!

수제피자라서

주문즉시! 만들기때문에

더 쫄깃하고 더 따뜻한 피자를

만날수있답니당~~~^^

집에와보니

이렇게 다양한 소스를

기본으로 다 제공해주시더라구용!!!!

진짜 대박입니당ㅠㅠㅠ

싸장님 싸랑해여~~><

진짜 넘나 푸짐해보이져??

완전 토핑도 푸짐하고

치즈바이트도 완전 통통하니

푸짐푸짐!!!!

완전 대박 리얼 헐 맛남

ㅋㅋㅋㅋㅋㅋㅋ

봉수아피자 진짜 대박이에용

이제 피자는

여기꺼만 먹을듯....

포장도되고 배달도되는 넘나 맛나는

봉수아피자!!!!!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