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운겨울 대구에서 원조 북성로 우동 불고기 먹기!

 

대구는 다른지역과는 다르게

덜 춥기는 하지만 대구에 오래산저는...

요즘 들어 부쩍 추워지더라구용ㅎㅎㅎ

 

추운겨울 대구에서 먹어야할!

바로바로 북성로 우동과 불고기!!!!

이건 필수중 필수입니당^^~

 

 

바로 이것!!!!!

북성로 불고기임!!!

추운겨울 호호 불어가면서

포장마차에 앉아 먹는 이맛!

캬~~ 그냥 술술 술술술 들어가게된답니당ㅋㅋ

 

 

이 북성로 불고기에서 빠질수없는 우동!!

이 우동을 그냥 먹을 수 있찌만!

여기서 잔깐~!!!!

여기서 팁~!

북성로 불고기를 젓가락을 집어!

이 우동과 함께 싸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쓰면서도 또 먹고싶네용^^~

이김을 호호 불어가며

살짝 추운곳에서 떨며 먹는게

추억이죵^^~

 

 

저희는 다행이 난로 옆에앉아

그렇게 춥지 않아다행이였답니당^^~

 

 

부쩍부쩍한 북성로의 이런 분위기

와보고싶지 않으세요^^~

 

 

원조 북성로 우동 불고기

추운겨울 꼭 먹으로 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