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빼는방법너무나쉽다 뱃살빼기,하체비만탈출노하우

 

#뱃살빼기 #하체비만탈출 #살빼기

정말 이렇게 힘들지않은, 어렵지않은

쉽게할수있는다이어트

진작에 알았더라면!!!

이제껏 막 홍삼처럼

찌고말리고 찌고말리고

요요를 반복하는일 없이 진짜

건강하고 예쁘게 다이어트했을텐데!!

그래도 지금 성공해서 넘넘 좋아용^^

진짜 살빼는방법너무나쉽다

이거 레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 둥근배가

임신한 배 아닙니당.....

그냥 제 배에여ㅠㅠㅠㅠㅠ

20대에 진짜 노안이고

얼굴색도 넘 칙칙하고....

근데 지금은 뱃살빼기성공해서

넘넘 가볍고!! 무엇보다

진짜 신발신을때,

어디 의자 앉을때 너무 편해용~ㅎㅎㅎ 

 

저렇게 막 뚠뚠이하고

돌도씹어먹을 것 처럼 생겼지만

워낙에 위랑 장이 안좋아서

늘 소화제에 위장약에

응급실까지 실려갈정도로

넘 약한 위장을 가지고있어서

 

사실 다이어트시작하면은

굶어야될꺼같고그래서

막상 시작하려니

어쩌지....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근데 아침 공복에 마시면

위장을 보호해주시고, 단기에 빨리 살도빠지고

특히나 땐땐한 내 뱃살!! 이랑

허벅지살!

하체비만탈출 할 수 있다고해서

진짜 코ㅊㅣ언니 믿고 시작하게되었어요^^

그러고는 아침에 씻기전에

티비 틀어놓고스트레칭도 좀 하고

시간 좀 지나면

요거 맛있는 초코쉐이크><

진짜 맛있게 마시구용ㅎㅎㅎ

 

이거 마시고싶어서

아침에 빨리일어났는데

칼로리는 낮고 배는 엄청부르고!!!!

근데 이렇게 맛있게 먹는데

살이 빠지니까 진짜 신기했어요

그리고 매일 수시로

수분보충하던 허벌티~~~~

친구들이랑 막 카페가서 뭐먹을때도

저는 탄산수주문해서 마시거나

요거 허벌티 가지고다니기편해서

늘 물통이랑 가지고다니면서

물마셨어요~~~~~

그냥물은 잘 안넘어가는데

이건 물도 잘넘어가고

맛있어서 계속 마시게됨!!!!

그리구 이게 진짜 뱃살빼기 짱짱이에요

배부르니까 다른거 먹는것도없구

진짜 뱃살이 쏙~ 들어가더라구용><

진짜 지금이 살빼기 딱 좋은듯!!

막 연말이라고

다이어트는 1월부터해야지

약속 다 끝나고해야지 하는데

그렇게 미루다보면

진짜 옛날의 저처럼....

다시 시작하기 넘 힘들더라구요ㅠㅠㅠㅠ

진짜 저처럼 의지약하고

다이어트요요 더이상 노!!!! 싫으신분은

코ㅊㅣ언니한테 꼭!!!!

한번 다이어트물어보세용

사람마다 달라서 이게 물어보고

언니랑 이야기해서

나한테맞게 결정하는게

제일 중요하더라구용^^

진짜 올 겨울 예쁘게 보내고

내년에는 꼭!! 비키니입을꺼에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