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유통단지 맛있는 내장탕 가마솥 국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0^?

일요일 저녁..주말의 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ㅋㅋ

내일이면 월요일!

내일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진다고 하니 ㅠㅠ

옷 따뜻하게 챙겨입으세요!

저는 오늘도 역시나 블로그와 함께 주말을 보내고 있답니다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날~!

유통단지 근처 내장탕이 맜있는 집이 있다고해서

갔다왔는데요!

이름은 가마솥 국밥!

먼가...많이 들어본 음식점 이름 ㅋㅋㅋ

 

 

메뉴는 내장탕 뿐만아니라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하지만 여기중 내장탕이 가장 맛있다며!

추천해주셔서 내장탕으로 주문완료!

 

 

다른 집과 비슷한 금액대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고

딱! 적당!ㅋㅋㅋㅋㅋ

 

 

자리를 잡고 앉아 바로 앞에 보이는

오픈 주방 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저희 음식을 만들어주시는 아주머니!

솔솔솔 맛있는 냄새가 나기 시작!

 

 

이제 다 되어가는지 밑반찬이 나오고!

역시 국밥에는 소면과 함께 말아 먹어야죠^^

소면도 같이!

김가루는 뭐지? 라고 하던찰라!

국밥에 같이 말아서 드시는 분이 계시더라구 ㅋㅋ

오호랏~!

새로운걸 알아 냈다는사실!

 

 

그리고 나온 국밥!

맛있어 보이쥬...><!

둥둥떠있는 기름마져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국물안에 가득 들어있는

내장들!

오 정말 내장이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나오는 내장에

행복을 느끼며...ㅋㅋㅋㅋ

얼큰함 국물과 기름의 담백함이랄까..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내장탕중에

제일 맛있네요 ㅋㅋㅋㅋ

꼭 한번 먹으러 가보세요!

강력추천!

내장탕의 맛으로 보아하니

다른 음식들도 정말 맛있을꺼같아

다음에는 다른요리들로 기대를 해보면서

가보리라 다짐을 하며ㅋㅋ

나왔답니다!

 

 

나오는길에 간판사진 촬콱!

음식점 안은 소소한 분위기지만

편안하고 너무 좋았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