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른여자살찌우기성공 어렵지않아요★

 

몸이 너무 말라서

볼륨도없고 볼품도없고

옷태도 하나도 안나고...

그래서 진짜 스트레스였어용

친구들은 되게 부럽다면서

막 살안찌는거 복이라면서 그러는데

저는 진짜 스트레스받고 힘들었거든요ㅠㅠㅠ

 

근데 마른여자살찌우기성공

어렵지않더라구요!ㅎㅎ

 

근데 진짜 지금은 이렇게!!!!

볼륨이 생겼어용~ㅎㅎ

그래서 이렇게 청바지입어두

진짜 예쁘게입을수있고

골반도있고 엉덩이도있고

넘나좋아여~~~><

마른여자살찌우기성공!!!

진짜 대박이져?ㅎㅎㅎ

 

이게 살이 안찌는이유가

속이 안좋아서 그렇다고하더라구요

근데 생각해보니까

제가 그런거에요~~~

평소에 막 뭐먹지도않았는데

속이 더부룩하고 안좋고 안먹고싶고

그러니까 먹는게없고, 양도줄고ㅠㅠㅠ

그랬거든요

근데 요거 알로에겔마시니까

속도편하고~ 아침에 눈떴을때

물마시고, 쉐이크먹어도

더부룩한것도없고 넘 좋더라구용!!!

진짜 넘나 좋았어요ㅎㅎㅎ

그리구나서 요거는 간식으로먹었어용!!!

아침은 먹는습관이안되있으니까

밥먹는게힘들어서

쉐이크마시구!!!!

출근해가지구 한잔 더 마시구~~~

점심은 밥먹구!!!!

1시간 안지나서 단백질쉐이크 한잔 또 마시구!!

그랬더니 진짜하루종일배부름.....ㅎㅎ

근데도 이게 속이 편하니까 들어가더라구용

마른여자살찌우기성공 진짜 어렵지않아요!

그리구 퇴근하고나서는

집와서 요거 까만단백질 추가해서 먹었어용!

아침이랑 간식으로 먹는거는

그냥 흰통에든거먹었고

저녁은 더 든든하게!!! 초코맛나는

리빌드단백질먹었더니

진짜 예쁘게살찌고 볼륨이 생기더라구용

신기했어용ㅎㅎㅎㅎㅎ

요렇게 밖에서도 먹기편하구~ㅎㅎㅎ

다른것보다

이게 금방먹고하니까

덜귀찮더라구요

그게 제일 좋았어여!!!!><

진짜 그렇게 살찌고싶어도 안찌고 속만안좋더니

이거는

먹는데도 속도편하고 살도찌고!ㅎㅎㅎㅎ

그리구 근육도 물을 먹어야지

물이랑 단백질이 만나서

예쁘게 근육도생기고 볼륨도생긴대서

허벌티진짜 잘마셨어용!!!

그리구 위랑 장에 찌꺼기를 빼야지

영양흡수도 잘해서

더 좋다구해섷ㅎㅎㅎㅎ

정말 먹고 또 먹고

잘챙겨먹는데도 이렇게 예쁘게 살이 찌니까

넘 좋더라구용^^

마른여자살찌우기성공!!!!

예쁘게 살찌니까 넘 행복해요~ㅎㅎㅎㅎ

 

진짜 지금은 뭘입어도

옷태가나니까 행복해용^^

정말 다른분들도 요렇게 꼭!! 성공해서

이런 글도쓰고 선물도받고

했으면좋겠어용!ㅎㅎㅎㅎㅎ

 

아! 요렇게 예쁘게 살찌워준

언니한테 꼭~~ 상담해보세용^^

윤쑤언니 카톡 sy222

 폰 01089446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