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한달에10키로뺀리얼후기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허벌라이프리얼후기

 

허벌라이프로 한달에10키로뺐어요!

진짜 저는 살못뺄줄알았거든요

계속 살은찌는데....

다이어트한다고 해봤고

굶어도보고 운동도빡시게해보고....

근데 살은 한개도안빠지고

늘 다이어트실패...

그러다보니 요요아닌 요요가 오고

계속 살이 찌니까 우울하고ㅠㅠㅠ

그러다가 이 모습까지되었어요

정말 살많이ㅓ 쪘죠?ㅎㅎ

살만찐게아니라

속도 정말 안좋아서 음식도 잘 못먹고

피부도 넘넘 안좋았어여ㅠㅠㅠ

카메라 필터도 못 가려주만큼

완전 피부가 뒤집어지고

늘 스트레스에 야식에, 폭식, 폭음....ㅎㅎ

 

그러다가 진짜 우연히!!!

허벌라이프만나서 관리받고,

매일매일 의지약한 나를

잡아주는 1대 1 맞춤관리가 있어서

한달에10키로뺐어요~~~

짜잔~~~~

다른사람같죠?ㅎㅎㅎㅎ

가족들, 친구들도

예전 모습이 기억이안난대요~

 

한달에10키로뺀리얼후기

알려드릴게용!!

 

유지하면서 3키로가 더 빠져서

총 13키로감량했거든요~><

정말 다른거한거없구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맛있게 잘챙겨먹었어요ㅎㅎㅎ

 

그랬더니 속이 너무 편해지고

아침에 눈뜨는게 너무 편한거에요!

그러니까 기분도 좋아지고

맨날 웃고하니까

사람들이 요즘 뭐하냐고

진짜 많이 물어봣어요~ㅎㅎ

너무 즐거워보인다구

근데 살이 왜이렇게 많이 빠졌냐면서!!

 

허벌라이프 한달에10키로뺀리얼후기

정말 쉽죠잉???

그리고 진짜 제 피부ㅠㅠㅠ

피부고민해결해 준 물~~~

살빠지는 물

허벌티에용!!!

어디가든, 언제든 제 손에

있는건 요 물병과 허벌티~ㅎㅎ

물병안가지고가도 생수만 있음

어디서든 먹을 수 있었어요^^

 

물을 많이 마시니까 확실히

몸도 가벼워지구용

그리고 특히나 피부!!!

피부가 진짜 넘 좋아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일하는 언니들이

피부가 막 투명해졌다고~

안색이 좋아졌다고 그러더라구용@@

정말 어렵지않고

넘 간편한게~~ 다이어트했어요ㅎㅎ

이렇게 살빼고나니까

자신감도생기고

늘 즐겁고, 활력넘치더라구용!!

정말 이런 즐거운 다이어트

같이 한다면 실패할 일 없겠져??

 

1대 1의 맞춤 식단관리

개인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매일매일 관리 해드린답니당~^^

같이 다이어트하실분들

요기요기 붙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