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북구 칠곡 밥집 [노란숟가락]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밥..라이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밥!

밥과 함께 저는! 카레를 좋아합니당^^~

일본카레, 인도카레, 삼분카레까지 다!!ㅋㅋ

 

칠곡에 노란숟가락이 처음 생겻을때부터

가보고싶었는데..드디어!! 어느 저녁 남자친구와

함께 먹으러 들르게 되었답니당><

 

완전 좋아좋아!

 

 

이곳은 카레집!

카레 종류가 많아 신이나네용 ㅋㅋ

가격도 저렴이!!

 

아....이럴때며 찾아오는 최대고민

뭐먹지....!!!

 

 

다양하게 시켜 남자친구와 나눠 먹지로 결정!

기다리면서 이곳저곳 구경을하는데

인테리어 공사할때부터 가게이름도 예쁘고

가게도 예뻐 마음에 들었는데 정말

아기자기한 게 완전 제 스타일이였음!!

 

'혼사서 편하게 드세요'

이 문구를 보고......문득 감동이 ㅋㅋ

혼자와서 먹어도 어색하지 않은 자리!

 

 

제가 선택한 반반카레!!!

토마토소고기카레와 함께 새우크림카레~

더 진한색이 토마토! 약간 새콤한맛

오른쪽 연한색을 새우크림! 담백한 맛이였어요^^

2가지 다양한 맛으로 넘나 맛있고

2가지 맛을 즐기니 더 좋더라구용^^

 

 

그리고 남자친구가 주문한 ㅋㅋ

버터 치킨카레 ㅋㅋㅋㅋ

비주얼상 되게 맛있어보임!

그런데 먹어보니 되게 맛있음!!

버터가 들어가니 더 깊은 맛이 낫꾸요!

맛은 내가 좋아하는 맛이었는데 조금은

짠편이라 아쉬웠지만 남자친구의

입맛을 딱이였다고 함 ㅋㅋㅋ

 

 

그리고 나름 후식이라며 시킨 고로캐까지ㅋㅋ

너무 맛있고 배가 편안하게 부르고!

알죠알죠 맛있는집에와서 배부르게 먹으면

정말 기분좋게 나가는 이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