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고먹어야 실패없는 허벌라이프부작용

 

올해 연말모임에 굴욕적인 모습으로..
가기 싫어서!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건강하게 살 뺄수있을까!!!
고민하고 있을때 허벌라이프부작용과
요요없이 살뺄수있다는 말에 다이어트시작했더니
총 -15kg 감량하고 제 인생 최고의 몸매로
변신한 기념으로 이렇게 후기 올리러 왔쩌용><

 


친구들은 회사생활하면서 어찌 저리리도
관리를 잘했는지...하악..저는 회사생활과
함께 찐 살이 아직도 안 빠지고 있는데
연말만 다가오면 스트레스 최고치....!!!
작년 연말모임전에 급 다이어트 했다가
요요로 살이 더 찐 기억이 있어...
친구들은 임신했냐는 말까지....--
올해는 요요없는 다이어트로 꼭 살빼자!


독하게 맘 먹고 알아보던중에~
우연히 허벌라이프후기 보게 되었구용!


식사대용으로  먹으며
일반식사도 할수있다는 후기보고
허벌라이프 코치님께 상담 받았구용^^


허벌라이프부작용 걱정되서
코치님한테 질문 많이 했는데...ㅎㅎ
후기 많은 코치님답게!!!!
막힘없이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귀찮을만도 한데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셨어용헷
(지금 생각해보면 죄송하네요 ㅎㅎㅎ)
저한테 맞는 플랜까지 다 짜주셔서
의심보단 믿고 바로 시작했어요^^

 


사실 허벌라이프실패 할까봐 걱정했지만
코치님 고객분들의 확실한 비포에프터보고
걱정은 저멀리 보내버렸다능 ㅋㅋㅋ
코치님이 알려주시는대로 잘 따라가기로 결심!

 


그리고 제품 받자마자 톡 드렸더니
꼼꼼하게 먹는방법이랑 노하우까지!!!
다 알려주셔서 정말 쉽고 빠르게 따라했구요!
챙겨주신 선물들도 하나같이 다 맘에 듬♥

 


허벌라이프실패 하지 않는 방법중!
기본 하루 2번 필수로 쉐이크 먹었구요!
허벌티는 내 몸과 한몸이 되어서 수시로!
3리터 이상 마셔야 한대서 지키려고 노력^^!

 


다이어트시작하고 회식자리는 왠만하면
피하려고 했지만.....어쩔수 없을땐
코치님이 알려준대로 키토산은 필수로
챙겨나가서 먹었구용 ㅋㅋㅋㅋㅋㅋ
키토산은....다이어트중 사랑입니다헷

 


그리고 울퉁불퉁 튀어나온 등살
굵은 하체살이 고민이여서 알로에겔도 먹었구
살 빨리 빼고 싶어서 듀오도 같이 먹기 시작!
정말 눈이 보일만큼 금새 살이 말랑해지더니
사이즈 감소하면서 몸무게도 빠지더라구요!
왜 후기에 빠짐없이 나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ㅋㅋ


첨엔 힘들었지만 코치님이랑 소통하니깐
재밋고 힘들지 않았어요^^~
곁에서 응원해주고 힘이 되어준
우리 경화코치님! 덕분에 포기하지않고
더 열심히 했습니다!!!!!!

 


허벌라이프실패 없이 지금 까지도 잘 유지하고
이번에 늦은 여름 휴가로 발리에서 과감하게
비키니 입었더니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깜놀
저도 모르게 어깨가 으쓱으쓱하더라구용 ㅋㅋ
여자는 이래서 살을 뺴야하는구나!!!
다시 한번 또 느꼈습니당^^~!

 


올해 연말모임에서 놀랄친구들 생각하니
벌써부터 셀레고 빨리 연말이 왔으면하고
기다리고 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시작하기전에 허벌라이프부작용으로
고민 했었는데 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 하면
허벌라이프부작용 전혀 없습니당!!!


그리고 로하스 인증 받은 제품인거 보고..깜놀!
보통 애기들이 쓰는 제품에서 많이 봤는데
그래서 더더욱 허벌라이프부작용 걱정안하고
안심하고 더 열심히 먹었답니당^^


다들 부작용, 요요 걱정마시구
제 후기 보신분들은 모두 경화코치님과
즐겁게 다이어트성공 하셔서 이번 연말모임
저와 같이 주목받는 1인이 되어봅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