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다이어트 한달에10키로빼기성공

다리, 특히나 허벅지

그리고 배에 살도 많이 찌고

몸이 무거우니까

구두를 못신겠더라구요ㅠㅠㅠ

구두신으면 신고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

발아프고 허리아프고...

왜그러지? 구두가 불편한가? 그런생각했었는데

살빼고나니까 그런게 없어지더라구요

결국은 하체비만...

내가 살쪄서 하중때문에

발이 너무 힘들었던거에요ㅠㅠㅠ

 

다이어트 재미없게가 아니라

단기간다이어트

한달에10키로빼기성공

하고는 지금은 정말~ 가볍게

지내고있어요^^

정말 많이 달라졌죠?ㅎㅎㅎㅎ

한달에10키로빼기성공 하니까

이게!!! 몸도 넘 가볍구ㅠㅠ

특히나 다리~~~

다리가 정말 많이 예뻐졌어요^^

 

1키로가 살찌면

내 몸이 받는

하중은 7kg 정도

하더라구요!

저는 10키로를 뺐으니

거의 하중 70kg를 없앤셈이니

허리, 다리, 발바닥

정말 아픈곳이 말도안되게 없어지는걸 느꼈어요!

단기간다이어트 이렇게

성공할 줄 알았으면 진작해 할껄그랬어요ㅎㅎ

이때까지 먹어서 찐 살,

이렇게 먹어왔으니 살이 찐거잖아요?

그러니 먹는거 바꿔야지 살빠진다는

그 말이 슬프면서도 와닿더라구요...

진짜 맨날 먹으면서 아... 이러면 안되는데

그런생각 많이했거든요ㅠㅠ

 

근데 그거때문에 살찐거라고 생각하니

아휴...

넘 속상했어요ㅠㅠㅠㅠ

단기간다이어트 한달에10키로빼고성공 !

하니 정말... 먹는거 바꾸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팍팍 들더라구용><

물마시는것두

진짜..... 맨날 물말고

다른거는 많이 마셨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물을 제일 잘마셔요

근데 그냥 물은 잘 못마셔요 아직두,,,ㅎㅎ

근데 허벌티 태워서 마시니까

넘 잘넘어가고~~~~

물도 잘마시게되고!

좋더라구용ㅎㅎㅎㅎ

무엇보다도 혈액순환이 잘되는게 느껴져서

손,발이 막 차가운게

많이 없어지덜구용ㅎㅎ

특히나!!!!

내 허벅지살과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하게 해준

알로에겔~~

진짜 유명하더라구용

나빼고 다 먹어본것같은 그런 느낌....ㅎㅎ

알로에안에 다당체가

내 근육과 뭉친살은 분리해줘서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줘서

살이 잘빠지게해준다더라구요!

저 진짜 살이 땐땐.... 했거든요휴ㅠㅠㅠ

근데 알로에겔마시면은 그게 다 없어지고

물도마시고, 쉐이크 마시고하니

진짜 한달에10키로빼기성공 안할수가없었어요!

 

정말 지금은 넘넘 행복하고

가볍게 지내고있답ㄴ당^^

 

급하게 살빼야할때,

나는 빨리 살빼고 유지하고 싶을때

언제든지 시작해보세용!!!

그래도 빠르면 빠를수록 좋겠죠?ㅎㅎㅎ

저처럼 정말 가볍게 다들

다이어트성공해서 저보다 더 예뻐지면

좋겠어요~~~~

다이어트정보, 식단 궁금하시면

요기!!! 연락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