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쉐이크 관리받고먹으니다르구나!

 

#다이어트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쉐이크 #하체비만탈출

 

정말 26년동안

허벅지살....

하체비만으로 늘 고민하다가

허벌라이프쉐이크 만나서

진짜 그 고민 탈출하고

1년 넘게 유지 잘하고있는

27살, 저의 이야기를 해볼려구해용^^

 

정말... 저는 청바지 입고 운동화신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오잇??? 정마류ㅠㅠㅠ

입으면 예쁘지않더라구요...

예쁘게 입고싶고~~

남들처럼 막 바지 안짜르고

바지길이 맞춰서 입고싶고 그랬는데

그게 쉽지 않더라구요ㅠㅠㅠ

인터넷에 진짜 많잖아요

집에서 해볼 수 있는 허벅지살빼는거

하체비만탈출하는건 다해본 거 같아요

하지만 늘 실패였고.....

정말 인생 최고몸무게를 찍었져ㅠㅠㅠㅠㅠ

 

혼자 다이어트 하는게 정말 힘들다는거

해봐서 누구보다 잘 알고있었어요

근데 이 허벌라이프쉐이크는 혼자하는게아니라

관리받으면서 먹는다는게 진짜 좋더라구용

그러던 제가....

이렇게나 변했어요~ㅎㅎㅎ

정말 달라졌죠?

저도 바지입을때마다 깜짝놀래요

맨날 바지 작으면 어떻하지... 입기도전에

고민하고 막 하... 한숨나오고그랬는데

지금은 그냥 쑥쑥 들어가여!!!!

 

정말 지금 제 고객님들이 그래요

이렇게 먹어서 살이빠져요??

이렇게나 많이먹고, 밥도 먹는데요?

근데 진짜... 뭘먹느냐 어떻게 먹느냐

관리받으면서 알고먹으니까

그게 살이빠지더라구용~~~~ㅎㅎ

특히나!!! 진짜 제일 좋아하고

지금도 유지하면서

평생의 아침밥이 된 쉐이크~~

저는 자취를 한지가 지금 8년이 넘어서

아침을 거의 먹지않고

먹는다그래도 빵? 커피???

점심 그냥 많이 배부르게먹고~ 그랬거든요

근데.... 그게 진짜 힘들더라구요ㅠㅠㅠ

소화도안되고 넘 안좋았어ㅠㅠ

근데 이거 먹으니까 그런것도없고

속이 부담스럽지도않고

오히려 아침에 출근해서 더 편하더라구용!

평소에 일하다보면은

물마실시간도 진짜 없구..

특히나 막 목마르거나 할때

정수기가서 물한컵? 그렇게 먹었는데

그게 진짜 안좋은거라고 하더라구요유ㅠㅠㅠㅠ

하....

그래도 몰랐어요~

아 그냥 그런갑다~ 나는 물마실시간도없으니까

근데 그게아니더라구요

제가 물말고 다른거 음료수나 콜라, 커피는

엄청나게 마시고있더라구요~

정작 물은 안마시고...

그런 저의 습관을 바꿔준

허벌티에용!! 요거마시면서

정말 다른 간식같은것도 잘안먹게되고~~~

과식하거나 그런것두 없어지고ㅎㅎ

피부도 좋아지고 몸이 가벼워지는게 느껴졌어용!!!!

진짜 제 키에 저 몸에

이런 고무줄도 없는

허리잡힌 롱원피스 입어볼꺼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여!!!!!

제가 생각해도 정말 자신감도 많이 생기고

1년 전, 한살 어렸을때보다

몸도 더 좋아지고 건강해진 것 같아용!!!

 

주변에서도 허벌라이프쉐이크 먹어봤고

효과 못봤다고 하시는분들 계시는데

관리받고먹으니다르구나 하는걸 느꼈어요

저는 성공했으니까요~ㅎㅎㅎㅎ

 

정말 이렇게 건강하고

함께하는 다이어트가 있을까요???^^

겨울에 지방이 더 잘 쌓인다는데

그 지방 더이상 쌓을 수는 없잖아요?

우리 같이!!! 허벌라이프쉐이크 로

관리받으면서

내 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