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뱃살빼기 단기간성공♥

진짜 뱃살부자, 지방부자

언제부턴가 모르게

앉아서 하는 일을하다보니까

뱃살이 장난아니게 찌더라구요ㅠㅠㅠ

배랑 더불어서 허벅지도.... 엉덩이도

자꾸자꾸만 ㅁ커지고ㅠㅠ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싶어서

진짜 마음먹고!!! 혼자 다이어트해봤지만

다 실패.... 진짜 힘들더라구용

그러다가 우연히 만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뱃살빼기 단기간성공 햇어여!!!

이제는 이렇게나 옷 넣어입어두

뱃살에 걸리적거리는게없어서

아무렇지 않아여!

예전에는 가방으로 가리고,

옷으로 가리고 진짜

가리기에 급급했는데ㅠㅠㅠㅠ

이제는 당당하겤ㅋㅋㅋㅋㅋ

그냥 앉아있을수있어여><

뱃살빼기 단기간성공 했는데

막 뱃살이 쳐지거나 그런것두없구용!!!

잘먹으면서 빼서그런가....ㅎㅎ

진짜 뱃살이 어마어마해서

엄마도 깜짝놀랠정도.....ㅎ

목욕탕가면은 임신했냐고ㅠㅠ

그런소리 진짜 많이듣고

나 아직 아가씬데...

그래서 진짜 충격받아서 시작한 다이어트가

진짜 한 3키로만 빠져도좋겠다했는데

무려 13키로!!!! 감량했어용^^

 

저도 코치님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코치님 하라는대로 따라했어요

아침, 저녁 쉐이크마시고 점심 밥먹구!!!

그랬더니 진짜 제일좋은게

아침에  눈뜨는데 너무 편했어요~~~~ㅎㅎ

 

그리고 진짜

넘나 단기간성공 에 일등공신

이라고 생각하는 듀.오. !!!!!!!!

진짜 최고에여ㅠㅠㅠㅠㅠ

 

막 자기전에 뭐먹고싶고

그러다가 야식먹고 진짜 매일??

그런일이 반복이었는데

저녁에 듀.오.먹고 나서는

그런생각도없고~~~ 배도 부르고

진짜 좋더라구용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비싸서 진짜 망설였는데...

한달에 내가 쓰는 식비생각해보니까

와...

야식만 끊어도 되겠다 싶어서

지방없애준다는 듀.오.먹었지여!!!!!

진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배고프지도않고

뱃살빼기 단기간성공 하고 넘 좋았어용 

그리구 나의 물이었던 맥주랑 콜라를

정말 쳐다도안보게 만들어준

허벌티.....ㅋㅋㅋㅋ

진짜 요거요거 최고에용

엄마두 진짜 깜짝놀래고

오빠도 놀래요~~~~

니가 콜라를 안마시냐고

진짜 넘나신기하뮤ㅠㅠㅠ

 

이게 안에 들이 허브성분가득해서!

입맛조절도해주고

음식도 안땡기게 해준다했는데

진짜에요....

정말 넘넘 좋아가지고 하루에 진짜

5,6리터도 마시고했떠니

뱃살이 쑥!!! 빠지는거에요ㅠㅠㅠ

완전... 마시는거 잘하는데 진짜 넘 좋고

물만 잘마셔도 살빠진다고해서

그게 더 좋았어여~~~~~ㅎㅎ

 

진짜 지금은 옷 넣어입는게

제일좋고~~~~

진짜 옷사러가도 넘 좋고

살빼고나니까 진짜 좋은게 넘넘 많아여!!

진짜 즐거운다이어트!!!!!!!!!!!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뱃살빼기 단기간성공

정말 어렵지않져???ㅎㅎ

진짜 고민하지말고

한번 시작해보세용!!!

함께하면 정말

즐거운 다이어트~

살빼고 행복한 기분 느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