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넘기 다이어트 효과 후기 ▶한달 -10kg

 

 

 

저는 20년 평생을 먹는걸 주체하지못하고

60kg대를 유지하던 여자였습니다ㅠㅠ

살은 계속 찌고 식욕은 사라지지를 않고해서

이번에 줄넘기 다이어트 를 해보게 되었어요!

 

과연 나의관절들이 버텨내줄까 고민고민하다..ㅋㅋ

줄넘기를 해봤는데 이게 의지가 약해서 그런지

쉽게 말처럼 되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줄넘기랑 같이 할수있는 식단을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알게된 방법!

그 결과 이번에 총 - 15kg 빠졌어요!ㅋㅋ

유후~~~!!!

 

 

정말 코끼리 같았던 저의 다리 ㅠㅠ

꾸준한 식단조절과 줄넘기를 살짝 병행하면서

이루어낸 결과!!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저의 의지였쬬!!ㅎㅎ

 

저는 줄넘기 다이어트 랑 같이하면 가장 효과 적이라는

를 알게 되었어요!!

요게 진짜 제대로만 잘 챙겨먹으면 누구나

다 살이 빠지고 경화코치님이 하라는데로만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만 하면 뭐하겠나해서..ㅠㅠ

경화코치님에게 상담을 받고

바로 시작을 하게 되었죠~!!!!

 

 

빨리 시작하고싶었기때문에 그날 상담하고

일단은 한달치 먼저 시작해보자싶어서

한달플렌으로 주문을 하게되었구요!

코치님께서 제몸에 맞게 몇가지 질문과

상담후에 한달플렌을 짜주셨구요!!!!!

배송도 빠르고 샘플도 많이 챙겨주셨는데 ㅋㅋ

경화코치님께서 먹는방법도 너무 상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빠르게 이해하고 그날 저녁부터!

바로 시작을 했답니당!!!

 

 

일단 하루 두끼를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된다는말에

저는 아침이랑 저녁으로 요걸 먹었어요!!

첫번째로 가장 좋았던건 저처럼 식욕이 왕성한

사람도 먹고 든든할수 있었다는것!!ㅋㅋㅋ

먹다보니 입맛조절도 되는것 같고!!!!

단백질이라 그런지 확실히 포만감이 있었어용!!

 

그리고 두번째로는 진짜 맛있었땁니당 ㅋㅋㅋ

맛이 별로고하면 사실 손이 잘 가지않는데

맛있으니까 진짜 계속계속 먹고싶다는거--ㅋ

 

맛도 맛있고 포만감도 좋아서!

줄넘기 다이어트랑 같이하기로 유명했던것 같아요!

저도 점점 살이 빠지기 시작했거든요 ㅎㅎ!

 

 

그리고 할단플렌안에 들어있던 살빠지는차!

는 하루에 4~5리터씩 마셔주니까 확실히

입맛조절도 더 되고 노폐물도 잘 빠지더라구요!

일반생수와는 진짜 차원이 다름!!!!

 

 

은 졸넘기 다이어트랑 같이하면

더 대박인게 제가 전체적으로 살이 좀단단해서..ㅠㅠ

잘 빠지술있을까 걱정이었는데

전체적인 클렌징을 도와주고!!!

사이즈를 보기좋게 줄여주어서 더더 많이 잘빠진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진짜 제대로 잘챙겨먹고 관리도 잘받고!

몸이 점점 가벼워지기 시작하면서 사이가줄고

한달만에 -7kg가빠지는걸 보고!!

진짜 대박이다 싶었죠!!

그리고 더 뺴고싶었습니다..!

꾸준하게 두달동안 열심히 한 결과!!

총 -15kg 뺴는데 성공했음 ㅋㅋ

진짜 새사람으로 다시 태어났어요 ㅋㅋ

음하하하하하하하핬!!!!

 

 

제가 진짜 줄넘기 다이어트를 꾸준하게

하지못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대박 빠져서..

너무너무 좋구요!! 경화코치님에게 너무 감사드려용 ㅠ

코끼리다리에서 벗어날수 있게 도와주셨거든요!!

 

저처럼 줄넘기 다이어트 로 살이 안삐지시는분들!

주저마시고 코치님에게 먼저 상담받으시고

꼭 원하시는 몸 이루시길 바랄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