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체비만탈출 허벅지살빼는노하우대공개

 

진짜 이다리가 이다리가 될때까지

정말 어렵지않게

다이어트했어여!ㅎㅎ

 

진짜 늘 나는 다이어트중이다,

살빼는중이니까 부르지마라~

친구들한테 이야기했던거같애용

 

그데....

성공한적은 한번도없고

그래도 365일 다이어트중이었었는데

저는 살이 위에서부터빠지더라구용

그래서 진짜

하체는 죽어라해도 안빠지는구나,,,

그런 생각하면서

뱃살까지 좀 빠질만하면은

다이어트포기하고...

다시 살찌는거는 다리부터찌고ㅠㅠㅠ

진짜 넘 보기싫은 허벅지를 가지고있었어여

 

그런 내 다리도!!!

하체비만탈출 해서

허벅지살빼는노하우대공개해요

진짜 저도 했는데

다들 더 예뻐질 수 있어요~~><

불과.... 진짜 작년 봄에

제가 이랬더라구요

몰랐어여....ㄷㄷ

제가 이런 상태인지

마냥 엠씨더맥스... 가수 콘서트 처음가봐서

나름 예쁘고 하고 간다고 간거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한 건 티도 안나고ㅠㅠㅠㅠㅠ

허벅지가 완전 바지랑 붙어서

진짜 짧고 굵고ㅠㅠㅠ

 

정말 허벅지는 살이찌면찔수록

딴딴해지고 막 터져나갈거같이?

그렇게 되더라구요ㅠㅠㅠㅠ

근데 진짜 허벅지가....

다른사람같져?ㅎㅎㅎㅎ

 

다리길이도 달라졌어요~><

 

사람들이 깜짝! 놀래용

허벅지에 뭐했냐고~

막 주사맞은거냐고 지방흡입했냐고

막....ㅠㅠㅠㅠㅠ

 

그런거아니구 나는 그냥 식단바꿨을뿐인데!

사람들이 막 안믿는거에용

근데 제가 진짜 식습관이 안좋았거든요

만났을때, 진짜 저를 보고는

아.... 진짜 너 많이 변했다면서

신기해했었어여....ㅎㅎ

 

허벅지살빼는노하우대공개

그건바로!!!

식단조절이더라구용~

진짜 백날 빠세게 힘들게

운동해봤자....ㅠㅠㅠㅠㅠ

다리알만베기고 담날 화장실가는것도힘들고

 

정말 다이어트는

늘 배고파서 힘든게 제일

하기싫은이유?? 였거든요!ㅠㅠㅠㅠ

근데 익ㅓ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먹었더니!!!!

진짜 넘 맛있더라구요

그리구 다른것보다

여기에 한끼먹는 영양이

다 들어있다는게 마음에들었어요

이거 먹어도 전혀 배고프거나

그런거없더라구용><

 

정말 저의 허벅지살빼는노하우에용!!!!

요렇게

저와 함께하는 언니들의

허벌티 인증샷!!!!

진짜 물마시는게 쉬워지고

또 물만 잘마셔도 살빠진다고하잖아요?ㅎㅎ

 

하체에 혈액순환 잘되게해서

하체비만탈출 하는데 넘 좋아유!

그래가지구

정말 물!!! 물마시는거

정말 힘들지않고, 잘마실수있어용^^

그리구 진짜 유명하잖아요

알로에겔~~~

근데 저는 아무리 유명하다고해도

제가 먹어본거아니고

막 효과본거아니면은 안믿거든요

근데 진짜 하는김에

정말 제대로한번 해보자해서!!!

알.로.에.겔 먹었어용^^

 

그래서 정말 안빼먹고

식단잘지키면서 같이 먹었더니

정말 다리가 예뻐지더라구용~~~

이게 괜히 유명한게 아니라는걸 느꼈어여!!!!!

세상에나ㅠㅠㅠㅠ

진짜 내 다리가 이렇게나

바뀔줄이야,.....

정말 넘넘 신기해여!!!!!

 

진짜 하체비만탈출 하고

허벅지살빼는노하우대공개 ~

저처럼만 하면은

다리살, 모든몸에 살 다 빠질꺼에요!!!!

정말 하체비만탈출 하니

넘넘 좋아용^^

진짜 저랑 똑같은 고민하시는분

저랑 같이 다이어트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