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주 단기간다이어트식단 후기:)

 

 

벌써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성큼 다가왔어요!

여름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제 살들..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으로 성공해서!

2주만에 -5kg 감량했구요!

유지하면서 한달만에 총 -9kg 감량했답니당><

지금부터 저의 2주 단기간다이어트식단

성공후기를 낱낱이 공개하겠습니당^^

(이런건 공유해야 맛이죵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성공하고나서

주변에서 살빠졌다는소리보다는

예뻐졌다고 난리도 아니예요!

올 겨울은 따듯하게 보낼것같아용ㅋ

 

저녁 늦게 퇴근하고 친구들이랑

야식에 맥주한잔..소주한잔..하악

삶의 낙이였던 저였거든요ㅠㅠ

아침엔 편의점음식으로 떄우고

점심은 해장한답치고는 단짝단짝음식에

또 저녁엔 야식과 술이 반복되었던 저!

그저..무한반복이였죠 ㅎㅎㅎㅎㅎ

 

그러다 친구소개로 살 잘빼주기로 유명한!

경화코치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코치님이 알려주시는 다이어트식단만 잘 지키면!

무조건 살 뺄 수 있다!! 는 말만 믿고

과감하게 강력 전심감량프로젝트구성으로

주문을했답니당^^~

 

주문 후 하루만에 택배도착!

물건사고 이렇게 빠른배송은 언제나

기분좋은듯하네용 ㅋㅋㅋㅋㅋ(감솨감솨)

2주 단기간다이어트식단 부터

코치님만의 노하우로 정말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쉽게 스타트~!

 

 

다이어트 시작 젤 첫번째!

아침/저녁을 쉐이크로 바꿧구요

항상 아침은 인스턴트 음식이였는데

쉐이크로 바꾸니 속도 편해졌구용

넘넘 맛있어서 더 좋았다능><

달달한 쿠키맛이 제 입맛엔 딱이더라구요!

 

허벌티는 식욕억제에 최고였어요!

물 한방울 안 마시던 제가

지금은 허벌티를 달고 살아용 ㅋㅋ

평생물이 되었답니당!!!!!

허브티 식욕억제 효과 덕에 간식도 끓고

몸도 가벼워지구~ 특히나 피부가 좋아졌다는

소리도 요즘 부쩍 많이 듣고있어요!!

역시 물이 중요하다더니 이제야 깨달음!!

 

그리고 쉐이크와 찰떡궁합인

알로-에겔 과 듀오 는 코치님이 알려주신

노하우대로 먹었구용~

시키는대로 하니 신기하게도

점점 사이즈가 줄었구용!

터질것같던 허벅지가 거울을 볼때며

눈이 보일만큼 슬림해지는걸 보고 놀랬음!

알로에겔과 듀오는 진짜 제 인생의

최고의 인생템인듯해써용><

 

 

경화코치님 덕분에 2단기간다이어트식단

성공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당^^

요즘은 주변에서 추천해달라고 난리 ㅎㅎ

다이어트 성공한 지금도 유지식으로

쉐이크 꼭꼭 챙겨먹고있구요!!

 

 

코치님 노하우 전수받으신다면

다이어트는 무조건 100% 성공할듯!

여러분들도 2주 단기간다이어트식단

꼼꼼하게 관리받으셔서 성공하시길 바래용!

코치님만 믿으면 다이어트는 그냥 무조건임!

모두들 이번여름 따뜻하게 보내자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