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박스테이크가 맛난 곳 대구 동성로 도쿄다이닝:)

 

함박스테이크 맛있는 곳!

바로바로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도쿄다이닝:)

 

워낙 SNS 에서 유명한곳이라서

한번쯤 꼭 가바야지 가바야지 하던곳이였는데

드디어 다녀왔답니당 ㅋㅋㅋ

 

가보고 난 후.......

왜 이제서야 내가 이곳을

왔을까..진작 올껄..ㅋㅋㅋㅋ

 

 

우선 인테리어는 일본에 온듯한

일본느낌이나는 소품들이 굉장히 많았구요

그럼 일본가정식을 팔줄알았더니

함박스테이가 유명하다는말에

한번 더 놀랬구요!!

 

저희는..2명이서 3가지 메뉴를

주문했답니당 ㅋㅋㅋㅋ

워낙......음식욕심이 많은지라

다 먹어보고싶더라구요!!

 

 

제일 유명한 크림함박스테이크?

크림이지만 느끼하지않았구요!

약간 매콤한 맛에 너무 맛있더라구용^^

그리고...육즙이 아주그냥 줄줄줄 흐름!!!

 

 

그리고 챠슈볶음우동?

이것도 혁명임..........

요즘 샐러드우동이 많이 나오던데!

우동은 뜨근한 국물이라고 생각했지만

시원하게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정말 취향저격!!!

거기에 챠슈까지 오늘은 입이 행복한날 ㅋ

 

 

그리고 이건 볶음밥!!!

2명이서 먹기에는 조금은 많은듯했찌만

맛있어서 꾸역꾸역 먹었다능 ㅋㅋㅋ

 

이볶음밥에도 함박스테이그가 올라져있어

오늘 정말 행복하게 배터지는 날이였답니당

 

혹시 안가보셧다면 빠른시일내로

가보시길 바래용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