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동성로 종로 동네술집 후기 :)

 

대구 동성로 종로에 위치한 동네술집!

페이스북에 많이 뜬걸봐서

지나가는길 어..어엇..여기!!!!!

 

동네술집 어디서 많이 봤는데 하고

들어가보았답니당 ㅋㅋ

정말 뜬금포로....다녀왔다능....;;

 

우선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용

요즘 술집이 사진찍을때 이뻐야한다는ㅇ..

그래서 이쁜술집이 많이 많이 나오고있는듯!

 

 

이 술집의 분위기를 찍어야하는데..

전왜.....음식사진만 찍었을까요..ㅋㅋㅋ

꽉찬 자리에 딱 한자리가 남았더라구요/1

 

다행히 바로앉아 분위기를 감상하며

차돌박이숙주볶음???? 주문과 동시에

소맥을!!!!

 

 

비주얼 쵝오!

분위기도 좋지만 음식도 분위기를

따라가는듯합니당ㅋㅋㅋ

 

그릇도 이쁘고 음식도 이쁘고

맛도 맛있고 ㅋㅋㅋㅋㅋㅋㅋ

 

차돌박이숙주볶음은 처음에는

그냥..뭐..음 하고 시켰지만

정말 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ㅋ

 

 

분위기 쵝오!

 

 

종로에 위치한 동네술집!!

사람은 좀 많았지만

꼭 한번가보세용!

분위기즐기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