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다이어트로 허벅지살빼기성공 -13kg

 

어머....

제가 절 봐도 놀라워요

이렇게나

배가 완전 풍선,,,,ㄷㄷ 만하져?

저는 제 배가 이렇게

크~~~~게 나왔을지 몰랐어여ㅠㅠㅠ

진짜...

심각성을 몰랐죠

근데 진짜 대박인게

허벌라이프다이어로 허벅지살빼기성공해서

-13kg 감량 성공하고!

완전 몸이 날씬해졌어요

뱃살은 이제는 다 빠졌죠~ㅎㅎ

 

 

진짜 지금은 몸이 넘넘 가벼워용!!!!

정말 내 몸이 아닌거처럼

ㅋㅋㅋㅋㅋㅋㅋ

옷을 입어두 안입은 것 같은

진짜 그정도로ㅠㅠㅠ

몸에 체지방을 재보니까

진짜 반토막이났더라구요

와.........

내 생에 이런일이 일어나다니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진짜

대박이에용!!!!!!!

 

 

늘 이렇게 쉐이크 가지고다니고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이번 추석연휴에도 먹을려고

다 준비해놨지용!!!!

가지고다니기도

엄청~ 간편하구용ㅎㅎㅎㅎ

먹는건 더더!!! 간편하니까용

 

허벅지살빼기성공

일등공신!!!!!!!!!!!!!

진짜 맛도있고 이렇게 맛있는데

다이어트가되나? 싶은 생각이들더라구용

다이어트할때는 아침, 저녁 쉐이크먹으면서

자기전에는 단백질이랑 듀요를

팍파!! 넣어서 퍼먹었지용><

 

 

진짜 제가 키가 정말 작거든요...

키가 155가 안되는데

이제는 롱~치마를 입어두

진짜 별로 그런거없어용><

오히려 더 예뻐보이는것같구

긴거입어도 이제는

키가 작아보이지않구 더 커보여용!!!!

허벌라이프다이어트하길

진짜 잘한 것 같아요ㅠㅠㅠㅠ

 

 

진짜 이제는 습관이된 것 같아요~

아침, 저녁 쉐이크마시고~

물통은 늘 내몸과같이!!!!

진짜 늘 가지고다녔어용~~~~

좋은 습관이 몸에 베니까

정말 내 몸한테 넘 잘하고 있는 느낌들어서

매일매일이 뿌듯하더라구용!!!!!

 

그전에는 진짜 맨날 술과.... 기름진음식

배달음식으로

내 몸에게 되게 미안했거든요ㅠㅠㅠㅠㅠ

 

근데 내 몸에 진짜 건강하게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만난게

진짜 행운인 것 같아요

내가 무슨 복이 있어서

이렇게 건강해지고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13kg 했을 뿐인데

얼굴형이 완전 달라졌죠??

좀 심하게 보태서...

같은사람이냐구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용....><

 

그렇게 보이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정말 표정도그렇고

넘넘 달라졌죠?ㅎㅎ

정말 이렇게나 나를 변하게 해준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진짜 최고에요~~~

게다가

허벅지살빼기까지 성공해서

내 몸이 이렇게나 가벼워졌으니

진짜 넘넘 최고에용!!!^^

다들 다이어트, 어렵지않아요~~~

추석연휴동안도 늦지않았으니 시작해봐요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