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칠곡맛집, 맛깔스러운이야기 고등어구이최고!

오랜만에 엄마가 해주는거처럼

집밥?? 한식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칠곡맛집, 미담!!!! 을 발견했지요

오순도순상차림,

도란도란상차림

진짜 이름 넘 귀엽져?ㅎㅎ

미담 is 건강!!!!

건강하게 맛있는밥ㅋㅋㅋㅋㅋ

완전마음에들어용><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9시반이고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은

휴무에용!!!!!

메뉴판을 봅니당~~~~

매실숙성고추장불고기2인분이랑

고등어정식1인분

요렇게 주문햇어요~~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가게구경도하고

요렇게

메뉴를 사진찍어서 붙여놓으셨더라구용!!!

출입구가 두군데에요~~~

그래서 어느쪽으로나

들어올 수 있어요!!!!

처음에 요렇게 전이랑 샐러드가 나와용

전 따끈한게 진짜맛났어용

전은 리필안되고

샐러드는 리필된다고하더라구용!!!!

짜잔~~~~~~

음식나왔습니당

메뉴가 진짜 푸짐하게 반찬

나오더라구용!!!!

완전대박이져?ㅠㅠㅠㅠㅠ

진짜 고등어구이 넘넘 먹고싶었는데

완전 튼실한게

진짜!!!!! 통통하져?ㅠㅠㅠ

살도완전많고~

바삭하게 잘구워져가지구!!!!!

ㅋㅋㅋㅋㅋ진짜 이거 대박맛!!!!

고추장불고기 진짜 맛나요유ㅠㅠㅠ

밑에 숙주도 정말 아삭하니

완정짱짱!!!!!!

칠곡맛집, 미담 정말 짱짱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