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달 10kg 감량 꿈이아니었어요 현실!

일단 내가 다이어트 성공 했다는게 

아직도 믿기 않고 흥분이 되네요!!

ㅋㅋㅋ

근데 현실이에요

내가 살을 뺐어요!!!!!


그것도 

한달 10kg 감량 대박~!!!!!

내가 이렇게 할 수 있었던건 찌니언니 덕분이지만

암튼암튼 나 너무 멋진거 같앙 ㅎㅎㅎ

다이어트 성공 한다는거 남 이야기인줄 알고 지낸지

10년?? ㅎㅎㅎ

그래도 살은 빼고 싶어서 

이것저것 찝쩍 하긴 했지만!!

성공을 못했어요 ㅠㅠ

살 빼는거 진짜 힘들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찌니언니 만나서 관리 받기 전에는 내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게 다이어트 였어요

그런데~~ ㅎㅎㅎㅎ

찌니언니 만나서 

한달 10kg 감량 하는동안에는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어쩜좋아~!!

나도 한달 10kg 감량 했단거 아니에요!!!

너무 간단한 방법을 알려 주셔서 처음엔

정말 이걸로 한달 10kg 감량 될까 했거든여

근데 진짜 되는거에요!!!

하루에 두번을 쉐이크 먹고 한번은 밥을 먹었어요

든든히 먹었는데 살이 빠지는 !!!!

진짜 대박이죵~^^

허벌티 마시면서 미친 입맛조절 ㅋㅋ

먹는거 조절이 스스로 잘 된다면 

살이 안찌는 거잖아요

그게 안되서 문제 였는데 허벌티 마시면서

문제 해결!! ㅋㅋㅋㅋ

안먹고 싶어 지구

조금 먹어도 배부른 느낌이 아주 팍팍 오거든요

알로에겔과 듀오가 한달 10kg 감량 마무리 해주었어요

살이 너무 잘 빠져서 이거 이상한건가 하고

오히려 제가 걱정 했잖아요 ㅋㅋㅋ

이상한거 아니고 

정말 좋은거임!!!! 


너무 만족했어요

한달 10kg 감량 했는데

피곤함이 줄고 

더 어려 보이고 이뻐지고~

너무 좋았어요 !!!!

언니 너무 고마워요~

이렇게 살 안찌는 체질로 바꾸어 주어서요!!


찌니언니 따라 하다 보면은 

살만 빠지는게 아니라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꾸어 주세용 ㅎㅎ

언니 믿고 다이어트 꼭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