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다이어트관리제대로받으니 -13KG

 

내 생에서

정말 제일 잘했다고

생각하는 일 중의 하나인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진짜 엄마가 다이어트안했음

어쩔뻔햇냐구..ㅋㅋㅋㅋㅋ

7년 만난 남자친구

그 전에 도망갔을꺼라고....

정말 내 삶을 바꿔줬어여ㅠㅠㅠ

요즘은 다들 진짜 전문가잖아요~

근데 허벌라이프다이어트관리제대로받으니

-13KG 진짜 우습더라구요!!

진짜 과거의 나 반성해....

저러고는 신나가지고

시내나갔던 모습이에여ㅠㅠㅠ

뭐가좋아가지구 남자친구랑

데이트하는데 저러고 나갔을까여 아휴....ㅎㅎ

 

저때의 저도 저를 사랑했지만

저를 만나 준 남자친구에게

진짜 큰절해야겠네용...><

 

지금은 뭐 완전 180도 바뀐 나의 생활!

남자친구가 살 그만빼라구해요ㅎㅎ

이런소리를 듣는 날이 오다니

정말 행복해요

허벌라이프다이어트관리제대로받으니

진짜 나도 이제는 다른사람들

예쁘게 살빼주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1대1 로 정말 나에게 필요한거

맞춰서 관리해주고

내 스케줄에 맞춰서 식단짜주고

막 틀에 박힌게아니라

사람마다 각각 다르게

관리해주는 언니보고

진짜 대단하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와... 언니 진짜 멋있다 생각했는데

지금은 저도 그렇게

언니 따라서

허벌라이프다이어트관리제대로받고

제대로관리해줄려고 하고있어요!

정말 신기해요~~~~

물마시는것부터 진짜 바꾸는거

이거 되게 좋은거같아요~ㅎㅎ

다이어트하면은 배고픈데 못먹고

못먹으니까 화장실잘못가고

변비걸려서 고생하고 그게 반복이었는데

물을 잘마시니까 그런것들이

별로 힘들지가않더라구요!

배고플때도 허벌티 마시고~ㅎㅎ

화장실도 잘가게되구!!!

넘넘 좋았어여~~~

혼자했으면 무작정 굶고, 덜먹거나 그랬을껀데

허벌라이프다이어트관리제대로받으니

진짜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어서 좋았어여!

진짜 막 1년이 걸린것도아니고

1년이 걸렸으면

다이어트하지도 않고 포기했겠지만...ㅎㅎ

허벌라이프다이어트관리제대로받아서

13KG 감량이라니!!!!

정말 얼마 안걸려서

살도빼고 이렇게 예쁘게 유지하고

진짜 이렇게나 달라진 내모습이

너무너무 신기해요ㅠㅠㅠㅠㅠ

진짜 딴거안하구

언냐가 시키는대로만하면은

저처럼!!!

살도빼고 진짜 인생이바뀔꺼에요ㅎㅎ

 

아침, 저녁으루 쉐이크 맛있게먹고

점심은 건강하게먹구!!!!

허벌티 마시구~ㅎㅎ

진짜 넘넘 몸이 가볍고

아침에 눈이 번쩍 떠지니까 그게 젤 좋음!!

알람 여러개안맞추는게

진짜..... 내폰한테도 안미안하곸ㅋㅋㅋㅋ

정말 이제는 우리 가족들

주변에 친구들이 이렇게 나처럼 고민하면은

고민안하고!!!!!

허벌라이프다이어트관리제대로받으라고

이야기해줄꺼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