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빼는법 -10kg

하루저장 2017. 9. 12. 17:18

허벅지살빼는법 -10kg

허벅지살빼는법 내가 해냈다!!

우후후 진짜 내가 할수 있을 꺼라고 생각지도 않았는뎅

대박중 대박이당!!

내가 올해 한일중 가장 멋진 일이다 ㅎㅎㅎ

모두 찌니언니 덕분이지만~^^


10키로 빠지고 나니 허벅지 당연 반쪽이 되고

온몸 구서구석 모든 살이 빠졌다

나도 이런 내가 너무 대견하고 기분이 말로 할 수 없다

진짜 내가 해내고 말았다

허벅지살빼는법 !!!


꺄아악!!!!!!!

한달만에 일어난 일이라 믿기엔 너무 

신기하고 신기한 일이다

찌니언니가 매일 카톡 하고

식단관리 쭈욱 받았더니 진짜 되더라

내 식단이 그렇게 엉망인지 몰랐다

하루에 먹는 양이 그렇게 많은줄도 몰랐다

내가 먹는거 즉 입으로 들어 가는게

그렇게 다양하고

조금씩 먹는다 생각 했는데

먹는양이 아주 많더라는~ ㅎㅎㅎ

식단일기 쓰는게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다

나는 허벅지살빼는법 하면서

찌니언니 관리 받기 전에는

오로지 칼로리만 조절 하면은 살이 빠지는건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허벅지살빼는법 즉 다이어트 할때는 

칼로리 당 염분 모든걸 신경 쓰고 조절 해야 한다는 걸 

찌니언니에게 배웠고

나 스스로 식단을 조잘 하는 법도 알게 되었다


그러니 지금 살뺀지 5개월이 지났지만

요요는 없다!!

왜냐면 허벅지살빼는법 모두 끝낸 지금도 나는 

찌니언니 관리 받고

스스로 나를 관리 할 줄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허벅지살빼는법 하는동안 

하루에 두번을 쉐이크 먹고 

한번은 밥을 먹으며

하루에 칼로리 영양을 모두 조절했다

내가 아는 다이어트 방법이랑은 조금 달랐다

전문가에 견해가 아주 중요 하단걸 한번더 알게 되었다

쉐이크 뿐만 아니라 

듀오 알로에겔 허벌티도 열심히 먹었는뎅

몸이 변하는게 눈으로 보였다

주변에 지인들이 이뻐지네 하는데~ ㅋㅋㅋㅋ

솔직히 너무 좋았다

나도 살빠지는게 보여서 신기 했는데 

알아바 주니 더 좋았다

예전에 나 혼자 그냥 다이어트 할때는

나는 죽을꺼 같이 하고 체중은 변화가 있었지만

주변에서는 알아바 주지 않았었다

그 이유도 모른채 답답했는데

그것이 체지방 때문이란걸 허벅지살빼는법 하면서 

알게 되었다

수부분과 근육이 빠지면 체중은 줄지만

실제 사이즈는 크게 줄지 않는다

하지만!!!

찌니언니 관리 하에 하는 허벅지살빼는법은

체지방이 빠지기 때문에

체중이 줄어 들기 전에 주변에서 

먼저 이뻐졌다

살빠졌다 고 알아 주는 것이었다


나는 찌니언니와 허벅지살빼는법

너무 잘했고

정말정말 이뻐졌다!!!

다시 태어난다면 이런 기분이 아닐까?? ㅎㅎㅎ

언니 너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