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다이어트식단관리 이렇게쉬웠다니~

 

늘 다이어트가 쉽지 않았던 저에게

진짜루 이렇게나 쉽게!

힘들지않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가 있다는게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ㅎㅎ

진짜 다른사람같져?

엄마가.....

저를 부정하시더라구요

이거 누구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좋아해야되는게 맞겠쪄?ㅋㅋㅋㅋㅋ

진짜 저렇게 살쪄있을때

허벌라이프다이어트식단관 를 알게되서

이렇게 쉽게! 살뺐어요

진짜 살이 너무 많이 쪄있어서

온 몸이 총제적난국....

그래서 언니가 말하더라구요

이때까지 돈들여서 먹어서 찌웠으니

먹어서 빼야된다구~

그렇게 몸을 혹사시켜놓고는

그냥그냥 살빠질줄아냐구

그거 아니라구~~~~

그런데 진짜 언니랑 이야기하면

한달에 쓰는 식비 생각해보니까

엄청난거에요.....ㅠㅠ

 

그래서 진짜!!!! 마음먹고

언니한테 1:1로 식단관리받았죠

 

허벌라이프다이어트식단관리

이렇게쉬웠다니~

진작에 알았으면 좋았을것을!ㅠㅠㅠㅠ

진짜 제가 키가작은데

덩치가 어마어마.....

진짜 곰도 때려눕힐정도롴ㅋㅋㅋ

그랬는데 지금은 안글요

특히나 다리가다리가!

세상에나 너무 예뻐졌어용

엄마가 깜짝놀람ㅋㅋㅋㅋㅋ

너 이거 안했음 어쩔뻔했냐구~~~~

 

진짜 이렇게나 쉬운줄알았다면은 진작할껄

허벌라이프다이어트식단 넘 좋아용!!!

언니가 진짜 하라는대로!!!!

아침, 저녁은 맛있게 쉐이크마시구

점심은 도시락싸거나

아님 밖에서 사먹을일있으면

될수있음 밥먹구!!!!

혼자 먹을수 있으면은 저기 한X가서

샐러드나 야채비빔밥??으로

챙겨먹었어요~ㅎㅎ

허벌라이프다이어트식단관리

혼자하지않으니까

더더쉽더라구용!!

진짜 굶는게 없으니까 살거같더라구용

배가고파야 다이어트라는데

물을 하도 많이 마시니까 그런것도없고~

변비도없고~ 진짜 짱좋아여ㅎㅎ

특히나 저는 워낙에

살도많고 근육은없고 잘아프고....

면역력이 거의 바닥....ㅠㅠ

뭐만 유행했다고하면은

그 자리에서 다 걸려여 넘 병약함

근데 이거 알겔!!!!

알'로에겔마시고

언냐가 맨날 챙겨먹으라한

비타민 꼭!!!! 안빼먹고 챙겨먹었더니

진짜루 완전 면역력부자~~~~됐어여

진짜 병원안간지 오렌지임ㅋㅋㅋㅋㅋㅋ

허벌라이프다이어트식단관리 했더니

진짜 몸도 넘넘 좋아지고

건강해지는게 느껴졌어여!!!!!

 

 

진짜 이제껏 내가 했던거는

다이어트가아니라

내몸을 혹사시켰구나,,,,, 생각했져

진짜 이렇게나 건강해지면서

살도빠지는거 신기해용!!!!!

꼭꼭!!!!! 다들 즐겁게

행복하게 다이어트 성공했음 좋겠따용

우리 언냐~~~

진짜 1:1 관리 잘해주거든요

꼭!! 성공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