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쉐이크먹고 하체비만탈출!

진짜 툭~ 건드리면은

부러질꺼같은 다리를

내가 가질지 몰랐어요!!!!!!!!

지금 제 다리가 그래요

진짜 대박이져?ㅋㅋㅋㅋㅋ

 

신기해요ㅠㅠㅠㅠㅠ

저 진짜 안그랬거든요

진짜..... 다리가 코끼리다리라고

엄마가 진짜 걱정하고.....

엉덩이보고는 막 아휴 이걸 어쩌나 했어요

근데 이게왠걸

허벌쉐이크먹고 하체비만탈출!했어용

진짜 죽어라해도 안빠지던

그 다리가~~~ ㅎㅎ

 

이게 제사진이에용

저렇게 펑퍼짐한 옷으로도

가릴 수 없는 내 몸뚱이라니.....

슬프네여ㅠㅠㅠㅠ

다리는 진짜 가릴수있는만큼

맨날 저렇게 가리고다녔어용~

 

근데 이게 살이 워낙 많이찌니까

가릴수없더라구요유ㅠㅠ

운동도 진짜 열심히하고 완전....

근데 이게 힘들지않게

윤쑤언니만나면서 짜주는 식단대로!

언니가 하라는대로했더니

살이 정말 쉽게 빠졌어요~ㅎㅎ

허벌쉐이크먹고 하체비만탈출!

먹어서 찌운 살, 먹어서 뺐죠~~~~

언니가 하라는대로 정말

매일매일 잘지켰어용!!!!!

하루에 2번은 무조건 쉐이크

아침, 저녁으로 꼭!! 마시고

진짜 대박인거는 그렇게 먹는데

배도 부르고~~~ 살도빠지곸ㅋㅋㅋㅋㅋ

또 하체에 좋은 알겔!! 마시게되니까

진짜 넘넘 좋더라구요ㅠㅠㅠㅠㅠ

진짜 매일매일 눈뜨자마자부터

언니가 일어났나, 물마셨나,

화장실잘갔나 체크해주고

남자친구보다 더 !!!!!!

연락 많이해주곸ㅋㅋㅋㅋㅋ

이렇게 관심있게 관리해주니까

아.... 살이 안빠질수가없겠구나

내가 진짜 잘해가지구 언니한테

살빠졌다고 이야기하고싶더라구욮ㅍㅍㅍ

혼자했으면 절대못했을듯

전 아직도... 하체뚱뚱이겠져

허벌쉐이크먹고 하체비만탈출!

진짜 윤쑤언니 덕분이에용~~~~

진짜 요즘은 매일매일이 행복해요

이제 가을이라서

긴바지 입을 일이 많은데

이런거 막... 진짜 꿈도못꿨어요

일자바지를 사도

내가입으면은 그냥 스키니....

스키니사면은 보기싫게 입어지고

바지안에 자꾸 구멍나고ㅠㅠㅠ

스트레스받으면서 진짜 내가 아가리어터

입으로만 다이어트했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노노!!!!!

진짜 날씬해지고 보여지는게 다르니까

주변에 가족들, 친구들이 부러워하고

막 궁금해해용ㅎㅎ

 

힘들이지않구~~~ 안굶고

허벌쉐이크먹고 하체비만탈출!

먹어서 다이어트했다고하니까

친구들이 처음에는 안믿더라구요

저도 솔직히 안믿었구요....><

 

근데 지금은 완전 짱팬!!!

윤쑤언니 짱짱팬~ㅋㅋㅋㅋㅋ

생활습관도 넘넘 좋아지구!!!

안마시던 물잘마시니까

피부도 좋아지고~~~~ㅎㅎ

막 향기로운여자가 된거같구

진짜 넘넘 좋아여ㅠㅠㅠㅠ

 

진짜루

허벌쉐이크먹고 하체비만탈출 한

저처럼 다들

먹어서찌운살 먹어서 뺐으면

 좋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