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10KG 리얼후기:)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가 살을 뺏네용ㅋㅋ

정말 회사 들어가면서 급격히 찐살이

안빠져서 고생했거든요!!!

한 -8kg 정도가 훅! 찌는데

찌는줄도 모르고 이 바보.......

힘들어서 매일 술먹고 하다보니..

어느순간 몸이 어마어마해져있더라구용ㅠㅠ

그떄부터 이런 저런 다이어트 해봐도

안되더니!!!!!

이번에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총 -10kg 빼기 성공했답니당><ㅋㅋㅋ

 

 

정말 저에게도 이런날이 오긴 오는군요ㅋㅋ

원래도 좀 통통햇지만

정말 생애 최고의 몸무게를 찍으니

맞는옷도 하나도 없지만

정말 몸이 힘들고 피곤하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이번에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로

총 -10kg 빼고 나니 몸도 가볍고

컨디션이 정말 좋아졌어용!!ㅎㅎ

거기다 살찌기 전에 입었던 옷들도

커져서 ㅋㅋㅋㅋㅋㅋㅋ

새로 다 샀거든요 ㅋㅋㅋ

이게 다 경화코치님 덕분에!!!

 

제가 먹는걸 너무 좋아하고 의지는 약하다보니

다이어트가 작심 하루가 힘들었거든요~

그런데 경화코치님이랑 시작하면서

언니랑 매일 연락하고 관리 받았더니

의지 약한 저도 하게되더라구용!!!

그리고 언니가 다이어트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서

그게 자극이 많이 되더라구용^^

다이어터 분들이 열심히 하시는거보니

저도 열심히 ㅎㅎㅎㅎㅎㅎ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하면서

제가 젤~좋아한건

 이랑

정말 신기하게 요게 대박이더라구용!

그 어마무시한 허벅지와 뱃살 등살이

빠지는데 붙어있던 허벅지가 떨어지고

울퉁불퉁 군살이 싹 정리되더라구요 ㅎㅎ

유명한건 이유가 있다는 ㅋㅋㅋ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하면서

하루 두끼는 밥대신 쉐이크 먹었고

 

 

한끼는 밥 먹었구요~~~

이게 정말 맛있더라구용 ㅋㅋ

거기다 만드는방법도 간단하고

생수병하나 있으면 설거지도 필요없고!!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먹을수있고

든든하고!!!

저에겐 딱 이더라구용^^~

 

그리고 물대신  수시로 마시기!!

요거 덕분에 배도 쏙 들어가고 피부도 좋아졌어요 ㅎㅎ

 

이렇게 언니가 알려준데로 먹고

매일 관리 받다보니 살이 빠졌어용!!

사이즈부터 줄어드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용!

언니 말만 믿고 정말 열심히 했어용^^

그렇게 했더니

-10kg 가 빠지고 제가 달라지더라구요ㅎ

 

 

요즘 완전 행복해용!!!!

입고싶은 옷도 입고!!

꼭 다이어트 성공하세용 ㅋㅋㅋ

그럼 저처럼 행복하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