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하루저장 2017. 9. 6. 07:00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허벅지살은 원래 안빠지는 거야

이렇게 지금까지 살았는데 갑자기 멀~

그냥 이렇게 살면되는거야 괜찮아 조금 불편할 뿐이야

하면서~ 나를 달래지만 !!!

볼 때 마다 짜증이 나는걸 ㅠㅠ

나만 그런게 아니야 하다가도 

화딱지가 저 맘속 깊이서 마구 올라오공 


아이고~

나도 날씬해져서 옷 입을때 고민 없이 입고

다이어트 고민 없이 먹고 싶은거 마음껏 먹고 싶다구!!!!!

꿈이자 나에 희망이었던 이거!!

지금 현.실.로.일.어.남 ㅎㅎㅎ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하면서

8키로 빠지고선~

허리 잘록!

허벅지 가늘!

이렇게 되었다는 거졍 

진짜 대박이죠~

이제 나를 어르고 달랠 필요 없음~ㅎㅎ


당당히 옷 입고

당당히 걷고

당당히 먹음!!!

ㅎㅎㅎㅎㅎ

내가 이렇게 바뀔 수 있다고 생각도 못했는데

진짜 되더라구요

찌니언니가 알려 주는 식단으로 꾸준히 했더니 

정말 이렇게 살아야 했던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되었더라구요^^


운동도 안해봤으면서 

운동안하면 살 안빠지는건지 알았어요 ㅎㅎ

이번에도 역시 운동은 안했어요

그런데 허벅지 진짜 이쁘게 빠지지 않았어요??

대박~


이렇게 만들어 주신 언니 너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