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나도 하체비만탈출!

완전 짧고 다리 뚱뚱이였던

내가 진짜 이렇게 살면서

가장 날씬한 다리를 가졌어여

엄마가 제일 놀라셔요....

니 다리가 이렇게 빠질 지 몰랐다면서><

진짜 이렇게 할 수 있었던거는

다 혼자한게 아니라

윤쑤언니 만나서 같이 했더니

할 수 있었어용!!!!

 

넘넘 신기하고,,,,

드디어 나도 하체비만탈출!

이제는 가을에 스키니진 입을생각하니

넘넘 좋아요~ㅎㅎ

 

항상 다리가 짧고 굵어서

긴바지는 엄두도 못냈어용

왜냐면은 더 굵어보이고,,,,,ㅠㅠ

그리구 일하면서 입는 일바지가....

허벅지안쪽이 쓸려서 자꾸 구멍나고 찢어져서

일할때는 어쩔수없이 입지만은

잘안입게되더라구용ㅠㅠ

그리구 짧은바지도 허벅지 안쪽쓸리고,,,,

그냥 맨날 원피스만입고다녔느데

이제는 그러지 않아도되여!!!

막 사놓고 못입어서 쟁여놨던 바지들

다 입을 수 있을듯~~

꺄하!! 하체비만탈출 하니

이렇게 좋은거였나싶어요

근데 진짜 허벅지는 빠질지몰랐거든요

막 주사맞거나 지방흡입해야되는줄

근데 그런거 없이

식단으로 하니까 진짜 대박!!!

이렇게 언니가 아침에 알려준대로

맛있게 씨원한 물에 쉐이크 마셨어여!!!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니까 넘 좋더라구용

입에 씹히는 쿠키 짱 맛있음ㅠㅠㅠㅠㅠ

 

진짜 살빠지는데 넘넘 좋더라구용

맛있게 먹는데 살이 빠지니까 더 좋아요

저녁도 퇴근하고나서 쉐이크 챙겨먹고

진짜 딱!!! 한달 했어용~~ㅎㅎ

그리구 진짜 물 안마셨는데....

이거 허벌티마시면서는 정말

즐겁게 물마시구 좋더라구용~!!

 

진짜 탄수화물중독... 심했는데

그런것두 없고 한달동안

정말정말 잘보내써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물 짱짱 잘마시게되니까

뱃살도 많이 빠지고

하체비만탈출! 정말 성공했어여ㅠㅠㅠㅠ

진짜 혼자했을면은 못했을텐데

이렇게 관리받는게 중요한지 몰랐어요

그래서 저도 지금 이렇게

날씬해졌구용!!!!ㅎㅎ

정말 넘넘 감사합니당 ~~~~

진짜 올 가을은

예쁘게 바지입구 다닐거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