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벅지살 빼는 최고의 운동/식단조절 방법

 


식단조절과 병행하면 쉽게 뺄수 있는,
허벅지살 빼는 최고의 운동 방법!

 


안녕하세요!
나도 살뺏다!! 몸매좋다는 소리듣는다 요즘!
식단조절과 병행하면서 덤으로
허벅지살 빼는 최고의 운동 방법까지~!


-30kg 뺏다><!!(무한자랑..ㅋㅋ)


살빼고나니 가장 달라진점! 거울을 그냥
지나치지 못함...ㅋㅋㅋㅋ
살빼고나니까 사진찍는것도 넘 재미있어짐><


다른사람들 살뺀애기 들으면서 -독한것들-
-난절대못해- 라고 생각만했는데..
허허 세상에 못빼는살은 절대없다는것!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허벅지살까지
같이 뺄순 없을까 바라며
허벅지살 빼는 최고의 운동 방법 을 찾던중
허'벌'라'이'프성공하는법으로 수도없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ㅋㅋ후기보다 코치님
추천받고 먹었는데 알려주시는데로
먹으면서 어렵지않게 허벅지 살빼는데 성공:)


사실 예전부터도 이것저것 안해본다욧이
없었는데 이렇게 살 많이 빼고 유지까지
할수있는건 진심 처음이당!!!!


살빼서 더 좋은건 안들어가는 바지가 맞고,
이제는 스몰사이즈를 쇼핑하는 여자가
되어서 너무너무 자랑스럽구요!!!!!


특히나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편해졌다는점><
1:!로 밀착관리 다 해주시니 나처럼 의지
박약인 사람도 허벅지 살뺴기 성공했다!


-30kg 어마무시한 감량성공하고
유지까지 완벽하게 잘하고 있는듕!!


여름에도 당당히 노출즐길줄 아는 여자가 됐구!
다이어트성공하는법! 대성공! 멋한껏부림ㅋㅋ


-30뺏다!!!


식탐남들보다 좀넘치게 많고,
운동싫어하고 이런나도 성공했다 !
허벌라이프성공하는법 절대 어렵지 않당
코치님이 다 알려주심 :)

 


배고프면 절대 못했을텐데 쉐이크 진짜진짜 맛있다 ㅎㅎ
포만감도 엄청커서 먹으면서 배고프지 않게
살뺄수있다는게 대박신기 +_+


몸무게도 많이 줄었지만 사이즈는 더더 많이 줄었당 !
쇼핑하는게 너무좋음 ㅎㅎ
살을뺀다는 자체가 나에겐 쉽진 않다고 생각했는데
코치님께서 매일 나의 스케줄 관리와 함께
몸상태나 식단체크까지 꼼꼼하게 해주시고 특히나..!
술자리등등 미리 말씀드리면 식단 싹다 첸지해주셨음 :)
1 : 1 로 먹는시간, 먹는방법, 다이어트노하우
다 알려주신당 !


코치님이 알려주시는데로 먹기만하면 뼈만빼고 다빠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