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짐하고 알찬구성 진주품은활어, 뭐부터 먹어야할지 모르겠다!

오빠랑 오랜만에 데이트하면서

칠곡에서 맛있는거 먹으러갔어용!

진주품은활어!

그 전부터 가보고싶었는데

결국은 가게되네용ㅋㅋㅋㅋ

오! 마침 지나가니

요렇게 커플세트가~ㅎㅎ

나이스~~~ 얼른들어갑니다용

마침 회도먹고싶고

이것저것 먹고싶었거든요

요렇게 더 다양한

제철세트!!!!!!

가족들이나 친구들이랑 오면은

요렇게 더 많이 나오는거 먹으면은

좋을 것 같아용^^

그래도 메뉴판을 봅니당!ㅎㅎ

메뉴판에는 더 다양하게

세트들이 있더라구용!

이 많은 세트들중에

커플세트랑 제철세트 요렇게

두가지를 행사하고 있나보더라구용

이렇게 메뉴판에

메뉴가 굉장히 많더라구용~~~

두명이라서 많이 못먹는게

아쉬울따름....

회도 먹고싶고 해산물도 먹고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싶은건 많은데~~><

요렇게 테이블말고 좌식

앉는곳도있었어요!

치마를 입고있어서

앉기는 힘들어서....ㅋㅋㅋㅋㅋ

안그랫으면은 아빠다리하고

편하게 앉았을텐데~><

짜잔!!!!!!!!!

상차림이 나옵니다용

오리고기, 돌문어, 무침회, 게맛살샐러드

야채가 먼저 나오구용!!!

튀김, 쭈꾸미볶음, 바지락국, 대패삼겹살

치킨까스, 콘샐러드까지~~~

와 진짜 넘넘 푸짐하게나와요ㅠㅠ

초밥만들어먹는

밥까지 나왔어요~~~

회가 진짜 푸짐하져???

엄청 두껍게~~~ 두껍고 푸짐하게 나와용

와....

이거 진짜 대박ㅋㅋㅋㅋㅋ

밥에도 올려먹고

된장에도 찍어먹고~ 초장에도

진짜 연어는 살살녹고~~~

광어랑 우럭은 쫀득하니 맛나고

세븐밸리 칠곡cgv 뒤편에 위치한

진주품은활어 넘넘 맛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