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달 7kg 감량 하고 55사이즈 낙낙히 입는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성공 하고 너무 즐거운 지금을!!!

살고 있는 여자 인사 드림니당~ㅎ

다이어트 한다고 입에 달고 살고

매년 처음 하는 결심이 다이어트!!

그러나 내 몸은 변함이 없이 살이 쪄 갔고

어느순간 부터는 여름이 오는게 두려웠어요 ㅠㅠ

얇아 지는 옷이 너무 싫었고 무서웠거든요

요즘 옷은 유난히 얇더라구요

몸매를 드러내기 싫어도

접히는 뱃살이 보이고~

등살이 접히는게 보이고 ㅠㅠ

딱 미칠꺼 같을때

나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를 찾았고

 

한달 7kg 감량 하고 말았습니다!!

 

유난히 의지도 약하고 마음도 약해서

다이어트를 성공 하지 못한거였는데

이번엔 찌니언니가 딱 붙아서

초 밀착 관리를 해주시니~

살이 빠지는거였어요

안빠지는게 이상 한거죠 ㅋㅋㅋ

찌니언니가 하라는것도 어려운건 없었어요

하루에 두번 밥 대신 쉐이크 먹고

한번은 그냥 평소 밥을 먹으면 되었어요

단!! 개인마다 체질과 몸에 성향이 달라서

쉐이크 먹는 법은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같은 저인데도~

처음에 먹을 때랑

나중에 먹을 때랑 먹는 방법이 달라졌어요

내 몸에 변화와 컨디션에 따라서

먹는 방법이 달라 지더라구요~

그러더니~ 한달 7kg 감량 성공

 

아아아아

이게 관리 라는 거구나~

나에 모든 변화를 캐치하고 거기에 맞게끔

관리를 해주셨어요 ~^^

물 한모금 먹는 것도 너무 어려워한 저이지만

찌니언니가 많이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셨고!

내가 스스로 음식을 조절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

한달 7kg 감량 어렵지 않게 되더라구요

생각 보다 잘되서

저절로 도니는 느낌?? ㅎㅎㅎ

언제나 힘들게 하는 다이어트 밖에 몰랐기 때문에

그런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지만

전 정말 다른 그어떤거 보다 쉽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이것저것 해본 제가 보기에 이만한거

절대 없는거 같아요~ㅎㅎ

 

찌니언니 관리 받아 보세요~!!

살은 무조건 빠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