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10kg

 

안녕하세요!!

살빼는거 너무 어렵다고 징징 거리기만 하던 제가~

총 10kg 빼버린 이야기 들려 드릴께요!!

혼자서 그렇게 안되더니

찌니언니 관리 받으며 식단 조절하니

너무 잘 빠지네요 ㅎㅎ

어쩐지~ 언니가 맘에 너무 들더니!!

살을 요로코럼 빼주었어요^^

찌니언니랑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했거든요

다이어트 방법 찾아 보면 가장 많이 보이기도 하지만

친구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해서

살을 엄청 뺐더라구요

혼자서 한달 남짓 잠수 타더니 완전 변해 가꼬

모임에 나왔더라구요!!

진짜 탄성이 저절로 나올 만큼 쪽!! 빼서는 왔어요

처음엔 질투도 나고 짜증도 나서

모른척 나는 나혼자 해야지 했는데

머 빠져야 말이죠!!

정말 어쩔 수 없이 친구에게 코치님 소개 받았어요 ㅠ

찌니언니는 다이어트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

거기서 다이어트 하고 계시는분

이미 성공 하신분 등이 많더라구요

다른곳에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 보긴 했지만

내친구 내 눈으로 보고

카페에서 내가 직접 이야기 나누어 보니

아~ 진짜 빠지겠구나 싶어 저도 시작 했어요

 

와우!!!!!

당연 저도 완전히 빼버렸어요

진짜 대박!!!

찌니언니 관리 받으면 안빠질 수가 없겠더라구요 ㅎㅎ

어찌나 꼼꼼히 관리를 해주시는지~

언니가 직접 살을 뺐다고 하더이 진씸!

내 살도 잘 빼주더라구요 ㅎㅎㅎ

당연 방법이 어려웠다면

중간에 포기 할 저였을 텐데 너무 간단 했어요ㅋ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할땐

하루에 두번 쉐이크 먹고

허벌티 수시로 마시고~

알로에겔 듀오 먹으면 끝이더라구요

그냥 먹으래요 계속 ㅎㅎㅎ

이렇게 많이 먹어서 빠지겠어?? 했는데

내 몸에 필요한 영양 이외엔 다른건 없어서

살이 너무 잘 빠지더라구요!!

몸에 영양이 채워져야 살이 빠진다는게 무슨말인지

내 몸으로 실험해 보고 알았네요 ㅋㅋㅋ

찌니언니 따라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하면서

총 10키로 빼고 완전 이뻐진 저이죠!!

살이 빠지면 후기 쓴다고 약속 해서

요렇게 쓰고 있졍~

이거 다쓰면 언니가 선물도 줄꺼에요 아마동 ㅋㅋㅋ

언니 요고 압력~ㅋㅋㅋ

 

찌니언니 다라서 해보세요

정말 10키로 빼기 어렵지 않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