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IP:) 허벌다이어트 효과보는방법

음,..연애란...ㅋㅋㅋㅋ

갑자기 연애타령..ㅋㅋ

연애하면 다 그런가요?

영화보고 밥먹고 차마시고

술마시고............................

세상엔 왜이리 맛있는게 많은지...ㅠㅠ

남친과의 연애는 6개월만에

내생에 가장 많은 몸무게를

가지게 되었답니당...띠로딘..

사랑도 가지고 지방덩어리도 가지고 하핫;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먹으면서,운동없이 가능하다는?

와우*____*

후기들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그중에 허벌다이어트 관리를

잘해주는곳은 찾는게 관건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또다시 써치!!

고민끝에 만난 경화코치님~!!

입소문 이미 많이 나신분들이더라구요^^

경화코치님으로 초이스~!

 

1:1 관리를 들어가주시더라~~

내입으로 들어가는 모든것들을

죄다 통제 관리해주시니 ㅎㅎㅎㅎ

알려주시는데로 하면 살이 안빠질수

없더라구용 따라만했을뿐인데

한달만에 -9KG 감량성공!!!!!!!!!

밀착관리도 해주시고

더더 좋은건 살빼고 끝이 아니라

유지할떄까지 관리해주신다는것!!

 

허벌다이어트가 똑같은 제품이여도

관리가 진짜 중요하다 그랬는데

후기들도 많고, 잘못관리받으면

살도 못뺀다고 하니 심혈을 기울인 결과

경화코치님을 만나 너무 감사해용

 

나의 스케줄을 다 알아가시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내모든

식단을 짜주시더라구요!!

 

남친과 데이트 안할수 없었다!

일주일에 한번은 맛있는거 그대로 먹기!

물론 코치님께 미리 허락맡구용 ㅎㅎ

대처방법까지 다 알려주셨답니당><

 

덕분에 한달 -9KG 성공!

 

몸무게도 많이 빠졌지만 사이즈는

더더더 놀랍게 빠졌답니당!!!!

이게 바로 체지방빼는 다이어트의

최대 장점인듯합니당 ㅋㅋㅋㅋ

허벌많이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용!

 

지금 내생에 가장 날씸한 몸이예용^^

몸무게 앞자리수가 바뀌었고

44반사이즈까지 소화가능하구용><

조금더 욕심 내어볼까 생각중이예용ㅎㅎ

 

한달 -9KG 성공!!!!!

1:1로 직접관리해주시니

시키는데ㅔ로 알려주시는데로만

하면 감량은 무조건 된답니당ㅋㅋ

어차피 쓰는돈 다이어트할꺼면

경화코치님께 제대로 관리받고

굶지않고 배부르고 살진짜 빠지는

다이어트 추천안할이유가 없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