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 다이어트 [뱃살빼기]

단기간 다이어트! 뱃살빼기 하면서

총 -9kg ,빼고 배에 튜브도 같이 뺌!ㅋㅋ

유난히 심하게 나왔던

뱃살 빼보려고 운동도 열심히하고

먹는것도 많이 줄여봤는데

운동만 한다고 절대 빠지지 않고

먹는거 줄이니까 나중에 먹은 후레도

더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했던 방법중에서

가장 쉽게 단기간 다이어트 뱃살빼기 할수있었던건!

전문적으로 관리해준 우리 코치님!!!

총 -9kg 빼고 6개원째 유지중이랍니당 ㅎㅎㅎ

셔츠나 티는 바지 안에 넣어서 입고싶었는데

이제 그건 당연히 가능하고!!

크롭이나 탑을 입을수도 있어요!

막 자신감 급 상승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역시나 난 안될꺼야...라며

시작하기도 전에 좌절부터 했었는데

우리 코치님이 할수있다고 도와주신다하셔서

믿고 시작했었거든요~ 진짜 하길 잘했어용!!

매일 연락주셔서 관리해주시고

체크해주신 덕분에 총 -9kg 빼고

단기간 다이어트 뱃살빼기 성공할수있었어요^^

 

단기간 다이어트 뱃살빼기 한다고 잠적해있다가

살빼고 친구들도 만나고 쇼핑도 하니까

너무 행복한 요즘이예용ㅋㅋㅋㅋ

친구들이 살빼니까 진짜 성형한거같다고

너무 예뼈졌다고 칭찬도 많이 해줬어요^^

코치님 진짜 고마워용ㅋㅋ

우리 코치님이 추천해준

단기간 다이어트 뱃살빼기 프로그램으로

총 -9kg 성공!

 

하기까지 하루 두번은

한번은 원래 먹던 밥을 먹었어요~~

굶어야만 들어갔던 저의 뱃살이

점점 들어가면서 요요도 없다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ㅋ

특히나 뱃살빼주는차 라고 유명한

를 저도 마셔봤어요!

향이 좋아서 커피도 뚝 끊고

이것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마실수록 피부도 좋아지고

몸이 가벼워지던데

즉...살이 빠지고 있었다는거ㅋㅋ

진짜 단기간 다이어트 뱃살빼기 하시는분들

이 매력에 빠지실거예용ㅋㅋㅋ

 

코치님에게 상담받고 시작하면서

살빼고 유지하기까지

제일 잘했던건 다른거 듣고 보지 않고

코치님이 알려주는것만 그대로 했던거!!

나름 큰돈 들이건데 절대 안아까워요

너무너무 잘했다 싶을 정도로 만족중ㅋㅋ

단기간 다이어트 뱃살빼기 할때

추천해주셧던 이랑

알려주시는대로 먹었는데

저 바지 허리사이즈 진짜 많이 줄었어요!

옛날바지 다 버리고 하나는

기념으로 남겨뒀다는 ㅋㅋㅋㅋ

진짜 사이즈가 팍팍 줄어드는 다이어트

이거 최고예용ㅋㅋ

 

저 처럼 단기간 다이어트 뱃살빼기

해보고싶은신 분들1!!!

우리 코치님한테 연락해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용 ㅎㅎㅎㅎ

진짜 잘 관리해주실거예용^^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