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후기 내이야기 들어 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허벌라이프 쉐이크 먹고서 살뺀 여자 입니다!!

살빼려고 찾아 보면 온통 허벌라이프 후기 여서

긴가 민가 한건 사실이거든요

허벌라이프 후기 보면은 진짜 인것도 같고

아닌것도 같고 ㅎㅎㅎ

그렇지만 살은 빼고 싶고!!

솔직히 믿져야 본전 이라는 생각으로 도전 했어요

관리 받으면 다르다는데

머가 다른지도 궁금했고

더 이상 다른 방법은 나에게 남아 있지 않아서

시작했어요 ^^

그런데 진짜 빠지네요!!

 

나를 관리해 주신분은 찌니언니 수진코치님이었어요

처음에 상담 할때 부터 과장 없이

솔직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한달에 많은 감량 하고 싶지만

얼마나 가능할지 알고 싶었거든요

아주 솔직히 잘 따라 하면은 5키로는 빠진다고!!

음~ 다른 사람들은 10키로 뺀다던데??

그런데 내 체충이 60키로 였고

가능은 하지만

아주 비싼 가격대일때 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아주 비싼 가격 하고는 싶지만

여건상 안되니

알뜰프로그램으로 했어요 ㅎㅎ

한달뒤 딱 6.5키로 빠지더라구요

그런데 놀라운건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

66사이즈 꽉끼었는데

55가 들어 가더라구요 ㅎㅎㅎ

끼이지 않고 이쁘게 들어 가네요 !!

 

와~ 이래서 사람들이 그렇게

좋아 하는구나~

진짜 살이 빠지는구낭~

허벌라이프 후기 내가 쓸 줄은 처음에 몰랐어요

그런데 사은품 준다는 말에 ㅎㅎㅎ

살빠진거 자랑 하고도 싶고 말이에요^^

 

유지까지 관리해 주셨는데

유지 하면서 2키로 가량 더 빠졌어요

그래서 총 8.5키로 빠졌죠!!

내가 달라졌어요!!

옷은 점점 더 젊게 입게 되고 ㅋㅋ

짧아 지게

딱 붙게 되네요~^^

지금은 너무 행복 함니다

 

허벌라이프 후기 진짜 였어요

나를 관리 해준 찌니언니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