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뱃살빼는 식단 초스피드방법

안녕하세요^^

뱃살공부 였던 저 인사드려용 ㅎㅎ

너무 부끄럽지만 배가 볼록하니 ㅠㅠ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출산한 친구랑 맞먹었어요

그랬던 제가!!!

이번에 뱃살빼는 식단 으로 찌니언니 관리 받고

진짜루~ 이뻐졌어요 ㅎㅎㅎ

안들어 가는 옷이 없담니당~

 

총 10키로 빼기 성공

뱃살빼는 식단 관리가 머 별거 겠어??

내가 적게 먹고 안먹고 하면 되는거 아니냐구!

했는뎅 왠걸료~

그렇게 5년을 했는데

안빠졌는걸요 ㅎㅎㅎㅎ

그래서 이번엔 찌니언니 관리 받기로

정말정말 큰맘먹고 했어요

와우!!!

찌니언니 진짜 고마워요

혼자 하는거랑 진짜 다르더라구요

찌니언니 다이어트 카페 통해서

다른 분들과 소통 하면서 살을 빼니

외롭지 않고 동질감을 느껴서

너무 잘~ 할 수 있었어요 ^^

언니에 꼼꼼한 관리 덕분에

나두야~

뱃살공부와 이별 했담니당~!!!

10키로 빼기 어렵다고만 생각 했는데 ㅋㅋㅋ

막상 제데로된 방법으로 관리 받으니

쉽더라구요^^

뱃살빼는 식단으로 하루에 두번을 쉐이크 먹고

허벌티에 알로에겔까지 먹었거든요

살이 말랑 거리면서 빠지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그렇게 단단한 살이 아니라고 생각 했는데

알로에겔 먹으면서 변하는거 보니

내 살도 단단했다는 ㅋㅋㅋㅋ

사이즈 변화 보면서

너무 신나 더라구요

옷이 막막 들어 갔어요

바지 버클이 착 잠길때!!!!

대박!!!!

너무 좋았어요~

뱃살빼는 식단이 따로 있더라구요!!

찌니언니 진짜 고마워요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

나도 이뻐질 수 있다는 자신감!!

이런게 생기도록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