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다이어트 이제는 요요걱정없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용><

드디어 저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끝냈어여!!!!!

이제 더이상의 다이어트는 노노~~~

진짜 제가 마지막다이어트를할줄이야ㅠㅠ

단기간다이어트 했지만은

진짜 이제는 요요걱정없어요!

 

 

정말 한달만에 10키로뺐는데

다들 막 아프냐구...

걱정하는거에욬ㅋㅋㅋㅋ

아닌데

나 너무 맛있게 먹고, 재밌게 즐겁게

다이어트했거든요!!!!!

예전 모습이 기억이 안 날정도에요

나만 기억안나나...ㅋㅋㅋ

단기간다이어트 어렵지않더라구용><

 

 

이제는 진짜 짧은옷,

막 딱 붙는옷 입어두 좋아용><

누가 사진찍어주는것도좋구~~~~~~

요요없이 단기간다이어트 끝내니까

넘넘좋아용!!!!

진짜 이렇게... 다이어트하니까

몸 가벼워지고 넘 좋더라구용><

이렇게 언니 만나서 즐겁게 다이어트해서

더 좋았구용!!!!

진작에 이렇게 알았으면은

마지막다이어트

더 빨리 성공했을텐데

그래두

올 여름 진짜 가볍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용!!!

 

 

다이어트하면서 제일 힘든게

막 배고픈거잖아요ㅠㅠㅠㅠ

근데 이거 아침, 저녁으루 쉐이크마시니까

배고픈거모르겠떠라구용!!!

처음에는 막 위가 넘 커서그런가

중간에 배고팠는데

그때! 언니가 막 쉐이크 한번 더 마시라구해서

마시고했더니

점점 갈수록 배고픈것도 덜하고~~~~

좋더라구용><

 

점심은 건강하게 도시락싸가서먹구

집에있으면은

집에서 언니가 알려준 레시피로

음식해먹구!ㅎㅎ

 

요건 언니가 진짜 맨날

수시로 마시라고했던 허벌티에용!!!

정말 내 몸처럼....

내 분신처럼 가지고다니면서 마셨어용

밖에 나갈때는 그냥 일회용생수병,

안에 있을때는 언니가 준 물병에!ㅎㅎ

요거 마셨더니 진짜 배도 쑥쑥 들어가구

막 화장실도 시원하게 잘가구><

 

팔뚝살이랑 뱃살 많이 빠질꺼라더니

진짜루 많이빠지더라구용!!!!!!!!

 

 

그리구 진짜 단기간다이어트하는데

효과 많이보구,

제가 정말!!! 너무 좋아하는

알로'에겔이에용!!!

진짜 넘넘 맛있구~~~

최고에용ㅎㅎㅎㅎ

 

제가 막 온 몸이 딱딱하고

살찐게 막 맨날 앉아있고하니까 많이 뭉쳐서

ㄸ땐땐했는데

그거를 풀어주고~~~

진짜 예쁘게 살빼주게 만들어줫어요유ㅠ

저 허벅지도 진짜 넘넘 고민이었는데

하체비만탈출해게 해줬어여

 

그냥 정말 저는 다른거없구

마지막다이어트

할 수 있었던게

언니가 해주는대로~~~

언니가 하라는대로 했떠니!!!!

그게 되더라구용><

단기간다이어트 정말 요요걱정도없구

이제는 평생~~~~

다이어트는 걱정없을 것 같아용

정말 여름 다와서

이제는 짧은옷 얇은옷 입어야되는데

걱정없이 입을 수 있어 넘 좋아용

다들 정말

인생에 마지막 다이어트!!!!

쉽게 성공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