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안하고 다이어트 성공 -10kg

세상에서 운동이 가장 싫은 저!!

인사드려요^^

살은 뒤룩이 올라서 누가 바도 돼지인네

운동은 너무~싫었어요!!

연예인들 보니까 안먹고 운동 해서 살빼던데

둘다 자신이 없었죠ㅠㅠ

먹으면서 살빼고 싶단 말이죠 ㅎㅎㅎ

운동안하고 다이어트 찾고 있던중

찌니언니 만나서 먹으면서

10키로 빼기 성공

진짜 먹으면서 살뺐고

저는 너무 이뻐졌담니당 !!

당연히 운동안하고 다이어트 한거져

그 방법 알려 드릴께요 ^^

찌니언니가 식단 관리를 해주었는데

하루세끼 모두 먹었어요

두번은 단백질 먹고

한번은 밥을 먹는 식단 이었는데요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든든히 먹고 배부르게

운동안하고 다이어트 했어요!!

 

10키로 빼기 해버렸쪙~

매일 같이 찌니언니가 연락을 주거든요

멀 먹었냐

잘 챙겨 먹었냐 등등

처음엔 적응 안될 정도로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이제는 같이 수다 떨지만요 ㅋㅋ

특히 찌니언니는 다이어트 카페를 같이 해요

거기서 많은 분들을 만났어요

현재 다이어트 하시는 분

이미 성공 하고 유지 하고 계신분들!!

같이 이야기 하면서 위로 받고

의지 하면서 저두 운동안하고 다이어트 했어요 ^^

처음엔 언제 나도 저렇게 빼나 했는데

벌써 성공 하고

이렇게 후기를 쓰네요 ㅎㅎㅎ

식단 관리 만으로 10키로 빼기 되더라구요

당연히 찌니언니 관리 덕분이지만요>.<

지금은 너무 행복하고 좋아요

이젠 누가 딱 바도 날씬이!!

55사이즈 가뿐해요!!

누구든 운동안하고 다이어트 하고 싶다면

우리 찌니언니랑 상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