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후기 진심 나에 이야기

우히히히

너무 신나고 행복한 지금이에요!!!!

허벌라이프후기를 쓰게 되다니요 ㅎㅎ

총 10키로 말로만 들었는데

내가 해냈어요!!

찌니언니 관리 받으며 해내고 말았담니당

 

10키로 감량

이게 진짜로 되다니~

다이어트 감량 후기 보고 또 보고 하던 저였는데

이렇게 지금은 !!

허벌라이프 후기 쓰고 있어요 꺄~악!!

세상이 모두 내 발아래 있네요 ^^

뚱뚱이로 산 세월 모두 보상 받는거 같아요

그렇게 구박을 하던 우리엄마도 인정!!

친구들은 놀라서 입에 침 흐르겠어용 ㅎㅎ

뚱뚱이로 오래 살았거든요 ㅠ

고등 학교 졸업하고부터 인가??

살이 야금히 찌더니 감당이 안될 정도 였거든요

옷은  하나도 안들어가고

프리사이즈 라고 해서 샀는데

안들어 가고잉~

지금은!!!!

44가 막 들어 가고 ㅎㅎㅎ

레깅스 핏 장난아니고~

이 모든건 찌니언니에 놀라운 관리 덕분!!

정말 꼼꼼히 나에게 맞추어서

매일을 해주셨어요 ^^

언니가 먹으라는 데로 먹고

하라는 데로 하기만 했어요!

어려운건 진짜 없더라구요

미친식욕도 허벌티로 잡히공

쉐이크 먹으니 맛있고 배불러서

다른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먹으면서 살뺀다는거 이런거였어요!!

허벌라이프후가 쓴다는게 그저 신기할 따름이네요

허벌라이프 제품 좋다더니~ ㅎㅎㅎ

찌니언니 따라서 잘 챙겨 먹기만 하면은

살은 빠진담니당

내가 해바서 알아요!!

 

살빼고 허벌라이프후기 쓰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찌니언니 관리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