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먹는법 제대로 먹으면 살빠진다

 

안녕하세요!!

뚱뚱한 몸으로 15년 살다가

지금은 날씬한 몸 된지 1년 되었습니다!!

 

음~ 총 12kg 빠졌고

 

몸이 반쪽이 된다는게 이게 아닐까 싶네요 ㅎ

찌니언니 만나서 식단 관리 받으며

다이어트를 했거든요

운동 하나도 안하고 살을 뺐어요 !

먹는거 조절 하면은 살이 빠진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그게 그리 만만한 일이 아니잖아요

너무 힘든 일이지 ㅠㅠ

혼자서는 안되더니

찌니언니랑 같이 하니 진짜 되더라구요 ^^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으면서

다이어트 했는데

이게 먹는방법에 따라 살이 찌기도 빠지기도 한데요

내 몸에는!!!

 얼만큼에 단백질을 먹어야 하는지

물은 얼마나 먹어 야 하는지

언니가 모두 알려 주었어요

 

나에게 맞는 양으로 맞는 방법으로 챙겨 먹다 보니

살이 빠지는거 있죠!!

허벌라이프 먹는법 기본은 있지만

모두 같은건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듯

필요로 하는 양이 달라서 그런거라고 했어요 ^^

 

저두 찌니언니에게 배워서

나에게 맞는 양을 찾아서

허벌라이프 먹는법을 알게 되었어요

모두 같은 방법으로 같은 양을 먹는게 아니라고 해서

처음엔 좀 의아 했는데

그게 맞는거 더라구요>.<

사람은 모두 체질이 다른 거니까요 ㅎㅎㅎ

 찌니언니가 나에게 맞는

허벌라이프 먹는법 알려 주어서

그대로 먹었고

 

총 12kg 빼기 할 수 있었어요!!

살이 빠지면 좋은점은 진짜 많아요

말로 다~ 못하죠 ㅎㅎㅎ

옷도 스타일 골라 내가 입고 싶은것을 입을수 있어요

사이즈 보고 옷 안사고

디자인 보고 내가 골라요!!!

이거 진짜 안해 본 사람은 몰라~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우리 찌니언니 정말 관리도 끝내 주거든요

다른 짓을 할 여유? 없어요 ㅎㅎㅎ

어찌나 꼼꼼 하신지~

거기다 언니 카페 운영을 같이 하시는데

나 처럼 살을 빼는 다른 분들이 있어요

서로 이야기 하고

의지 하면서 알게 모르게 생기는 경쟁심 ㅋㅋ

 

그렇게 하루하루 하다보니 살이 빠지네요!!

총 12키로 빼기 하는게

솔작히 계속 쉬운건 아니었지만

어려운것도 아니었담니당 ㅎㅎ

이 모든건  찌니언니 덕분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