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어렵지 않아요

살빼고 싶다!!!

아침에 일어 나면 내 모든 살이 없어 졌으면~

이런 말도 안되는 상상을 하면서

밤마다 야식을 먹었던게 저였어요 ㅎㅎ

지금 생각해 보면 너무 웃기지만

그땐 간절 했담서 ㅋㅋ

살을 빼려면 다이어트 해야 한다는

간단한 사실!! 깨닫는데

생각 보다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본격적으로 살을 빼자!!

나도 좀 이뻐져 보자 싶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시작 하고서

 

9.2키로 빠짐!!

55사이즈 입는 내가 되었어요 꺄~악!!

혼자서는 밤마다 먹어 대니

전문가에 도움을 받으려고 한거죠 ㅋ

근데 역시 전문가는 다르더라구요!!

찌니언니와 함께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했는데

참 관리 하난 끝내 주더라구요 ㅋㅋ

언니 따라서 단백질쉐이크 먹었고

허벌티

듀오

알로에겔까지 모두 먹었어요 ^^

 

먹을 수록 살이 빠진다는거

정말 있더라구요 ㅎㅎ

배고프지 않아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배고픔을 느끼면 마음껏 먹을 수 있는게

있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

맛있어서 더 좋았죠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좋다더니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찌니언니 관리 받으려면

언니 카페에 가입 해야 하는데

거기엔 나와 비슷 한 사람이 수두룩 ㅎㅎ

모두 언니 관리 받고 있더라구요^^

함께 하는 사람들이 어떡해 먹고 있는지

얼만큼 살이 빠졌는지

모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혼자가 아니라는건 이런거 ㅎㅎㅎ

찌니언니 관리 받고 지지 응원 받으며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위로 받으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했구요

 

9.2키로 빠졌어요!!

솔직히 고비도 있었죠

그런데 같이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으니 이겨 낼 수 있더라구요 ^^

 

찌니언니 너무 고마워요

언니 아니었음 아직도 뚱뚱이로 살면서

말도 안되는 꿈만 꾸고 있었을꺼에요 ㅎ

현실에서 이뻐지게 해주어서

너무나 감사함니다 진짜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