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알로에겔 먹고 허벅지살 모두 뺌!

허벅지살빼기 이건 나에 꿈!!

나에 희망 이었어요 !!

어릴때 부터 유독히 굵었던 허벅지 덕분에

반바지는 커녕 교복 치마 입는것도

너무나 큰 스트레스 였거든요

이놈에 허벅지살은 운동으로 안빠지더군요!!!

허벅지살빼기 하는데 너무 유명한

허벌라이프알로에겔을 알게 되었고

나도 먹게 되었죠!!!

허벅지살은 물론!!

몸무게

10키로빼기 된거에요~^^

 

내 인생에 이런날이 오다뉘~~

너무 신기하고 찌니언니 너무 고맙고 ㅎㅎ

유명하다고 유명하다고

허벅지살빼기 찾아 보면

허벌라이프알로에겔 너무 많더라구요

진짜일까??

하면서도 너무 많은 사람들에 후기에

나도 상담이나 받아 볼까 해서

찌니언니랑 상담을 했거든요

그런데 찌니언니 카페가 있더라구요

언니가 관리 하는 고객들? 있는데

내가 직접 물어 보고 이야기도 나누고

허벌라이프알로에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동안에 진짜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

찌니언니 관리도 너무 좋았고!!

케페에 동지? 들 너무 좋았어요 ㅎㅎ

함께 하는 사람들이랑 매일 이야기를 하고

다른 사람들은 어떡해 하는지

볼 수 있단건 너무 큰 힘이 되더라구요!!

처음엔 허벅지살빼기 할때

허벌라이프알로에겔 만 먹으면 되는줄 ㅎㅎ

그런데 보니깐 아니더라구요ㅠ

쉐이크 먹으며 식단 조절 하면서

알로에겔 먹으면 살이 더 잘빠지고

몸에 군살이 모두 빠지더라구요!!

 

10키로 빼기 나도 함

2주쯤 찌니언니 따라 먹으니

허벅지살이 없어 지는거에요!!

허벅지 사이에 공간이 생기는 날이

 올 줄 몰랐어요 ㅎㅎ

정말 너무 신기해 가지구!!!

지금은 내동생도 같이 먹고 있어요

내가 너무 잘 빠지는걸 보더니

동생도 따라서 ㅋㅋㅋㅋ

우리집이 허벅지 굵은게 유전인지라~ ㅎ

우리 둘다 너무 많이 빠졌어요!!

이렇게 10키로 빠질 줄 누가 알았겠어요

핫팬츠 원없이 입는

올 여름 입니다~!!

이렇게 더운게 너무 반가울 따름이에요 ㅋㅋ

 

찌니언니 너무 고마워요